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 4,000원 할인받고 구매!

728x90
반응형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뭐를 좋아할지 몰라 풍성하게 준비했어 매일매일 다양하게 제공되는 빵 랜덤박스!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빵긋랜덤박스)를 드디어 사 먹었습니다~심쿵랜덤박스라고 해서 특별한 빵이 추가되는 것은 아니에요!

 

심쿵랜덤박스는 12,000원인데 가격에 맞게 뚜레쥬르에서 판매 중인 기존 빵들을 랜덤하게 담은 일종의 빵 세트예요. 참고로 심쿵랜덤박스는 빵긋랜덤박스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하네요ㅎㅎ

 

참고로 심쿵랜덤박스는 모든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메뉴는 아닌 거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심쿵랜덤박스 메뉴를 판매했지만 다른 뚜레쥬르 매장에서는 판매 안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여기서 잠깐 a.k.a 뜻을 알고 계신가요?ㅎㅎ

 

느닷없지만 저는 이 뜻을 몰라 찾아보니 'also known as'의 줄임말로 한국어로 번역하자면 '~로도 알려진'이라는 의미를 뜻한다고 하네요. 별명 혹은 별칭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구매했어요! 앱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메뉴(?)에요ㅎㅎ 매장까지 방문했는데 본인이 직접 고르지 않고 굳이 직원에게 '심쿵랜덤박스 주세요' 하지는 않을 테니까요ㅎㅎ

 

저처럼 메뉴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괜찮더라구요! 매장에서는 한 번에 다양한 빵들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지만 앱으로는 일일이 빵을 선택해서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귀차니즘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ㅎㅎ

 

뚜레쥬르 배달의민족 할인

 

뚜레쥬르 배달의민족 4천 원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10월 5일(월) ~ 10월 11일(일)까지 7일 간 진행되며 10,000원 이상 배민오더로 구매 시 4,000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12,000원 배달 주문 시에는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달주문과 배민오더의 차이 그리고 배민오더 쿠폰으로 3,000원이나 저렴하게 사 먹��

요즘엔 전화로 음식 배달을 시키지 않고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전문 배달 앱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엄청 많아졌죠. 저 또한 음식 배달은 앱으로 주문하는 것이 익숙

new-treasure-map.tistory.com

 

이벤트 기간 내 ID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내내 뚜레쥬르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는 없답니다ㅜㅜ 물론 가족이나 친구 ID를 빌려서 구매할 수는 있겠네요ㅎㅎ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a.k.a. 빵긋랜덤박스)

 

제가 받은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입니다! 어떤 빵들을 담아 줬을까 궁금했는데 소보로빵을 제외하고는 다 처음 먹어보는 빵이어서 기대 이상이었어요ㅎㅎ

 

익숙한 음식보다는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음식 먹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서 아주 흡족한 세트 구성이었어요^^b

 

뚜레1번가 햄치즈 토스트 1개, 올때메로나빵 1개, 겹겹이초코퐁당 1개, 땅콩크림 소보로빵 1개, 추억의 사라다고로케 1개, 초콜릿코르네 1개 총 6개 빵 세트!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구성은 고정이 아니기 때문에 매번 구성이 조금씩 바뀌는 거 같아요.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매장에 있는 빵 재고 상태에 따라 구성이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근데 다른 구매자 중에는 1~2가지 정도만 바뀐다고 말하시는 분도 있더라구요ㅎㅎ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그리고 빵 6개 가격을 하나하나 확인해보니 12,000원은 넘더라구요ㅎㅎ

 

뚜레쥬르 초콜릿코르네

뚜레쥬르 초콜릿코르네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는 가장 궁금했던 초콜릿코르네! 홈페이지나 배달의민족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메뉴입니다:)

차갑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가장 먼저 먹었는데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 좋아할 수가 없는 빵이에요ㅎㅎ

 

뚜레쥬르 초콜릿코르네 빵은 개당 1,600원인 거 같아요! 빵 크기가 크지 않아 남성분들은 세 입 정도면 다 먹을 수 있는 빵입니다. 그래도 맛은 보장되니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뚜레쥬르 뚜레1번가 햄치즈 토스트

뚜레1번가 햄치즈 토스트

빵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뚜레쥬르 시그니처(?)인 척하는 토스트! 뚜레쥬르에서 밀고 있는 토스트인지는 모르겠으나 뚜레쥬르 시그니처가 될 만한 토스트는 아니라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어요ㅎㅎ

 

뚜레 1번가 햄치즈 맛을 표현하자면 심심한 맛인데 계란 때문에 계속 먹게 되는 토스트?! 특별한 이유는 아니고 제가 계란을 좋아해서...ㅎㅎ식었다면 살짝 데워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뚜레1번가 햄치즈 토스트 가격은 3,700원! 비싸다!ㅎㅎ역시 토스트는 이삭토스트가 최고입니다^^ 

 

뚜레쥬르 올때메로나빵

 

뚜레쥬르 올 때 메로나 빵

 

뚜레쥬르와 메로나가 만나 출시한 신제품 올 때 메로나 빵! 여름 한정 제품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ㅎㅎ전 심쿵랜덤박스 덕에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진짜 메로나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언제까지 판매할 지는 모르겠지만 여름 한정판이니 아직 먹어보지 못 하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올 때 메로나 빵 가격은 2,500원입니다!

 

뚜레쥬르 겹겹이 초코 퐁당

 

뚜레쥬르 겹겹이 초코 퐁당

 

진정한 초코 덕후라면 추천드리는 빵이에요ㅎㅎ겹겹이 초코 퐁당 빵 가격은 2,700원!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바삭한 패스트리에 진한 가나슈를 샌드하고 초콜릿으로 코팅한 달콤한 제품이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정말 이 빵은 초코 덕후라면 엄청 좋아할 빵이지만 아니라면...불호일 수도...ㅎㅎ

 

진짜 초코가 너무 진하고 엄청 달아서 1개 다 먹기에도 살짝 벅차더라구요ㅎㅎ 초코 덕후라면 추천 아니라면 드시지 마시길ㅎㅎ진짜 진짜 너무 달아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릴 빵입니다:)

 

참고로 제가 초코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빵은 다시 안 사먹을 거 같아요^^;;;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빵긋랜덤박스)


저처럼 다양한 메뉴가 있을 시에 선택 어려움에 겪는 분들은 뚜레쥬르 심쿵랜덤박스를 이용해 보세요! 가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에서 뚜레쥬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추가로 매장 방문 구매 시에는 뚜레쥬르 SK, KT, LG 3사 통신사 할인이 가능하지만 배달의민족으로 구매 시에는 타 할인 및 적립 혜택은 받을 수 없답니다~^^

 

참고로 뚜레쥬르에서는 CJ포인트 적립과 통신사 및 카드 할인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이중 혜택 알뜰살뜰 잘 챙기시길!

 

 

 

뚜레쥬르 케이크 추천 - 향긋한 밀크티 라떼 케이크(+뚜레쥬르 할인)

뚜레쥬르 케이크 - 향긋한 밀크티 라떼 케이크 최근 저의 생일로 받은 뚜레쥬르 향긋한 밀크티 라떼 케이크입니다! 뚜레쥬르 매장을 방문했을 당시 리얼 멜론 인 메로나 생크림, 고구마 케이크,

new-treasure-map.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추천 -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 크로플

투썸플레이스에서 브런치 신메뉴로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8월 경에 출시했다는 소식을 뒤늦게 듣고 주말에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크로플을 먹고 왔답니다ㅎㅎ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크

new-treasure-map.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강력 추천상품 -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이마트 트레이더스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이 제품을 자세히 리뷰하기 전에 전체적인 총평을 먼저 하자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신다면 무조건 사세요! 특히 평소 치즈와 샌드위치를 좋

new-treasure-map.tistory.com

 

 

엔제리너스 신메뉴 추천 에그마요 반미와 햄에그치아바타

제가 엔제리너스에서 구매한 반미 샌드위치와 햄에그치아바타 리뷰에 앞서 엔제리너스에서 4,300원 할인받을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달의민족 앱이 필요합니다!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