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본도시락 신메뉴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728x90
반응형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본도시락 신상 메뉴

본도시락이 저번 6월에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티몬에서 5,000원 할인쿠폰을 500원에 판매를 한 적이 있는데요. 본도시락 5,000원 할인쿠폰 총 2만 장을 선착순으로 5일 동안 판매하겠다고 했지만 단 하루 만에 완판 되었습니다. 처음엔 이 본도시락 할인행사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했지만 단 몇 시간 만에 매진되어 포스팅하지 못했네요ㅜㅜ

 

저는 운이 좋게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온 본도시락을 보고 늦은 새벽에 재빨리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ㅎㅎ제가 구매할 당시만 해도 몇 천장이 남아 있었는데 나중에 들어가 보니 매진!

 

그래서 7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한 티몬 5,000원 할인쿠폰을 이용해 며칠 전 본도시락을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습니다:) 이전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나가서 먹기 귀찮을 때 본도시락을 자주 주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가격은 9,400원! 5,000원 할인쿠폰 덕에 4,400원에 구매했지만 따지고 보면 4,900원에 구매한 도시락이지만 역시 본도시락은 비쌉니다ㅎㅎ

 

아래 사진 중 왼쪽이 실물 오른쪽이 본도시락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인데 살짝 괴리감이 느껴집니다ㅎㅎ 실물이 이미지보다 조금이라도 더 양이 적어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이겠죠?!^^;;; 맨 왼쪽에 있는 4구 반찬은 매번 바뀔 수 있는 메뉴라 그럴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위에서 세 번째에 있는 김치전은... 좀

 

그래도 김치전은 수량에 맞춰서 최소 2개는 넣어줘야 되는거 아닌가요!!!ㅎㅎ 고기반찬도 이미지에 비하면 살짝은 아쉬운 양입니다ㅜㅜ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우선 본도시락은 제 입맛에는 잘 맞는 편이지만 항상 가격 대비 양이 아쉽습니다ㅜㅜ다른 도시락 전문점에 비하면 나름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양은 프리미엄이 늘 아니네요ㅎㅎ

 

특히 밥의 양이 너무 적어요ㅜㅜ글을 쓰다 보니 본도시락을 너무 까는(?) 듯한 내용만 적게 되네요ㅎㅎ그래도 맛은 타 도시락 전문점에 비하면 더 맛있는 것은 인정! 하지만 본도시락에 지출할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인정하기 어려운 본도시락ㅎㅎ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고기의 비주얼도 실물과는 좀 다르죠잉ㅎㅎ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이미지는 퀄리티가 느껴지는 간장 돼지불백과 양념돼지불백을 연상케 하지만 실물은 약간 뭐랄까... 중간 그 이상도 아닌 아주 평범한 고기랄까... 결론은 이미지와 동떨어진 느낌이 드는 고기 비주얼!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내 김치전 어디 갔습니까!!ㅋㅋㅋㅋ왜 달랑 하나인 거야ㅜㅜ저렇게 옆에 빈 공간도 많은데 ㅜㅜ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본도시락의 최대 약점은 밥 양이 너무 적다! 단 본도시락 미역국은 진짜 맛있어요ㅎㅎ 지점마다 똑같은 레시피와 똑같은 식재료로 만들겠지만 미역국은 실패한 곳 지점이 없을 정도로 인정합니다:)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4구 반찬 중 계란말이인지 계란 흉내낸 정체를 알 수 없는 저 마지막 반찬을 제외하고는 다 맛있게 먹었어요ㅎㅎ특히 두 번째 세 번째 반찬이 의외로 맛있던데요?! 집 반찬으로 두고두고 먹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집 반찬으로 훌륭한 메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본도시락을 전체적으로 총평하자면 본도시락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시락의 전체적인 맛은 만족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 보면 불필요한 홍보 책자를 도시락에 같이 넣어 보내지 말고 그 돈으로 차라리 도시락 가격을 조금 내리거나 밥이나 반찬 양을 더 늘릴 수 있도록 용기를 키우는 방향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도시락 업체 중 프리미엄 도시락을 추구하는 것 같지만 음... 아무튼 9,400원 제값주고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도시락은 안 사 먹을 거 같습니다. 이 돈이면 차라리 맛 좋은 식당 가서 먹게..ㅅ....

 

그래도 본도시락 맛은 보장되는 편이라 단체도시락 주문 시 이용하시면 가장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