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라스트오더 앱으로 44% 할인받아 주문한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피자, 엄청 크고 엄청 맛있다!

728x90
반응형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빅스타 스폐셜피자인 갈릭새우스테이크피자를 라스트오더 앱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라스트오더로 주문 시에는 최대 9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광고는 하지만 이 정도 할인은 아주 극히 일부입니다^^

 

그래도 라스트오더로 주문 시에는 굉장히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피자의 경우 판매가는 23,900원이지만 라스트오더로 주문 시에는 44% 할인된 가격인 13,384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모든 매장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ㅜㅜ라스트오더 앱에 입점한 매장들만 이용하실 수 있어서 아직은 이용할 수 있는 폭이 굉장히 좁다는 것이 단점이에요ㅎㅎ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라스트오더 앱을 통해 처음으로 주문한 빅스타 피자! 라스트오더 앱 이용 시에는 잔여수량이 있어 선착순으로 끝난답니다:) 그리고 이용시간과 이용방법도 정해져 있어 앱에 기재된 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ㅎㅎ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빅스타 피자 포장지가 귀엽네요ㅎㅎ슈퍼마리오를 피자집 포장지에서 볼 줄이야ㅎㅎ라스트오더 주문 시에는 방문포장만 가능해요! 아! 매장 취식이 가능한 매장도 있었는데 대부분 방문포장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라스트오더 앱으로 주문 시에는 직접 받으러 가야 하는 약간의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엄청 저렴하게 구매하는 만큼 이 정도 수고는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ㅎㅎ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피자 한 조각 길이가 제 한 뼘보다 커요ㅋㅋㅋㅋㅋ이렇게 크기가 큰 피자는 처음 봅니다ㅎㅎ다만 크기가 큰 대신에 피자가 다소 얇긴 하지만 그렇다고 파스타 집에 나오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엄청 얇지도 않답니다^^

빅스타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

빅스타 피자에서 갈릭새우스테이크 피자가 인기 있는 메뉴인지는 모르겠으나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ㅎㅎ라스트 오더로 44% 할인받은 것이 미안할 정도로 크기도 엄~~~~청 크고 맛도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자 위에 뿌려진 소스와 갈릭 덕분에 알싸한 맛이 더해져 정말 맛있었어요!! 라스트오더 앱 특성상 한 매장에서 2번만 주문 가능한데 여기 빅스타 피자집은 한 번 더 무조건 이용할 생각입니다^^

 

아직 빅스타 피자를 먹어보지 않은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립니다!! 전 나중에 피자 먹고 싶을 때 무조건 빅스타 피자 주문할 예정이며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구요ㅎㅎ 정말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피자 브랜드를 찾았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