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세븐일레븐 할인 -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50% 할인

728x90
반응형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세븐일레븐 앱으로 예약 주문한 햄&참치 샐러드 샌드위치! 가격은 2,100원이지만, 세븐일레븐 6월 푸드 핫딜 이벤트를 통해 예약 주문하여 50% 할인된 가격인 1,05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처럼 세븐일레븐 편의점 제품을 할인받고 싶으신 분들은 꼭 세븐일레븐 앱을 설치 후 푸드 핫딜 이벤트를 꼭 확인해 주세요!

 

참고로 4주차 월요일에는 햄치즈에그 토스트와 세븐카페 아메리카노를, 화요일에는 가정식 백반 제육밥상 도시락을, 수요일에는 비빔막국수를, 금요일에는 더커진 비빔참치마요와 매콤야채바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목요일에는 이벤트 상품이 없네요ㅜㅜ

세븐일레븐 푸드 핫딜 이벤트

4주 차 상품 중에는 햄치즈에그 토스트와 더커진 비빔참치마요가 가장 땡기네요ㅎㅎ 1주일에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아니라 매일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예약주문으로 구매 후 선택한 날짜 그리고 선택한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가셔서 해당 물품의 바코드를 제시 후 상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샌드위치의 총중량은 158g이며 총칼로리는 435kcal입니다. 햄과 참치 그리고 마요네즈 조합은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입니다ㅎㅎ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와 서울우유 커피우유

세븐일레븐 편의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와 제가 서울우유 중 가장 좋아하는 커피 우유와 함께 간단하게 식사 해결! 그리고 샌드위치는 차갑게 드셔야 더욱 맛있답니다:)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햄과 마요네즈는 잔뜩 들어있는 거 같긴 한데 참치는 어디로 숨어 버린 건가요?!ㅎㅎ치즈도 거짓 없이 한 장 잘 들어가 있는데 참치가 잘 보이지 않네요^^:;;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아직도 아주아주 잘 숨어있는 참치! 참치야 어디 있는거니ㅎㅎ 참치의 양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간단하게 먹을 만한 편의점 샌드위치였습니다.

세븐일레븐 햄&참치샐러드 샌드위치

맛은 설명드리지 않아도 어떤 맛일지 예상이 가시죠?ㅎㅎ 맛은 괜찮으나 단호하게 말씀드리면 내 돈 2,100원을 지불하고 사 먹는 일은 없을 거예요. 보시다시피 너무 샌드위치 속이 빈약해서 남성분들이 점심식사나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는 너무 양이 적습니다. 아주 간단한 요기 정도면 모를까...ㅎㅎ

 

저처럼 세븐일레븐 앱 핫딜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드신다면 돈이 아깝지는 않으실 거예요:) 세븐일레븐 핫딜 품목은 매주 매달 변경되는 점 참고해 주시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