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배민오더로 이삭토스트 햄치즈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 주문~

728x90
반응형

이삭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

이삭토스트 추천 메뉴

지금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오더로 이삭토스트를 주문하시면 3,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할인 조건은 6,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x 이삭토스트 할인 이벤트

집 가는 길 혹은 어디 가는 길에 배민오더로 이삭토스트를 포장 주문하시면 3,000원 할인!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x 이삭토스트 할인 행사 기간은 6월 22일(월) ~ 6월 28일(일)까지로 6,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배민오더가 아닌 배달주문으로 12,000원 이상 주문 시에는 2,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집 근처에 이삭토스트가 있어서 배민오더로 주~무운~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x 이삭토스트 할인 이벤트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배민오더로 주문 시에만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이에요! 그러니 배달의민족 앱이 없으신 분들은 설치하시고 배민오더 카테고리를 통해 주문 및 결제하시면 된답니다:)

 

결제 후에는 배달의민족 앱과 카톡으로 몇 시 몇 분에 음식 준비가 완료되니 찾아가라는 안내 메시지를 받으실 거예요~예정 시간에 맞게 이삭토스트 매장에 가셔서 배민오더로 주문했습니다~이러면 끝! 참 쉽죠잉~^3^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x 이삭토스트 할인 이벤트

그리고! 배달의민족 배민오더가 뭔지 잘 감이 안 잡히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설명해드릴게요.

 

배민오더란 배달의민족 앱으로 미리 주문 및 결제하여 포장 주문과 매장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마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뜻

배달의민족에서 배민오더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놓은 내용이니 참고하시구요! 전화로 포장 주문, 예약 주문하던 것을 배달의민족 앱 하나로 간편하게 주문 및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1,000원 할인 이벤트

참고로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x 이삭토스트 3,000원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배민오더로 3,000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1,000원 할인 이벤트

단 배민오더 1,000원 할인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화)까지입니다ㅎㅎ 배민오더 이벤트는 매달 계속 진행했으면 좋겠네요.

 

배민오더를 몇 번 사용해봤는데 정말 간편한 시스템이라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앞으로 음식은 배달주문보다는 배민오더로 주문하는 걸로! 할인도 받고 운동도 하고ㅎㅎ

배민오더로 포장주문한 이삭토스트

배민오더로 햄치즈토스트 1개, 불갈비MVP 토스트 1개를 포장 주문했습니다~^^ 햄치즈토스트는 2,600원, 불갈비MVP 토스트는 3,900원으로 총 6,500원이지만 3,000원 할인쿠폰 덕분에 3,500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삭토스트를 중학생인가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먹어보고 반했던 토스트인데 아직까지 잘 살아남아 있어 줘서 고맙습니다ㅎㅎ 오히려 지금은 더 잘 나가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한창 sns에서 핫했던 에그드랍보다 이삭토스트 손을 더 들어주고 싶네요. 에그드랍은 비주얼은 참 맛있어 보이는데 생각보다 맛이 그냥 그랬던...^^;;;

배민오더로 포장주문한 이삭토스트

포장지를 자세히 보시면 어떤 토스트를 주문했는지 색깔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먼저 처음으로 먹어보는 불갈비MVP 토스트입니다. 기본 햄치즈토스트에 비해 훨씬 두툼해요ㅎㅎ

이삭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는 계란+콘+치즈+불갈비패티(소고기,돼지고기)+양배추+피클+소스(바베큐,칠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고기가 꽤 두툼하고 무엇보다 양배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ㅎㅎ

 

두툼한 고기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이거 하나만 먹어도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글을 쓰는 지금도 엄청 배불러서 하품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

고기 두툼한 거 보~소~ㅎㅎ 피클은 3개 정도 들어 있었던 거 같아요ㅎㅎ피클 좋아하는데 피클 양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바비큐 칠리소스를 입힌 불갈비MVP 토스트 맛은 보장되기에 5점 만점에 4.5점! 피클 양이 적어서 0.5점 뺐습니다 ㅋㅋㅋㅋ

이삭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

계속 말하지만 고기가 정말 두툼해요ㅎㅎ 아직도 배부릅니다!!! 토스트가 아니라 햄버거 같네요ㅋㅋ 그래도 양배추가 많이 들어 있어서 햄버거보다는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는 느낌입니다:) 이렇게라도 위안을...ㅎㅎ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배민오더로 포장 주문한 2번째 메뉴 햄치즈 토스트! 햄치즈 토스트는 이삭토스트의 정말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죠ㅎㅎ이삭토스트 역사를 써내려 온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그런데 확실히 불갈비MVP 토스트보다 두께가 훨씬 얇습니다. 햄치즈 토스트는 계란+콘+치즈+햄이 전부입니다. 정말 간단하죠?ㅎㅎ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불갈비MVP 토스트에 비하면 정말 얇디얇은 토스트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맛에 있겠지요?!ㅎㅎ제가 이삭토스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저 콘과 치즈와 햄과 계란의 조화^^ 학창 시절에도 가장 많이 먹었던 토스트였는데 여전히 맛있습니다.

 

오늘 저처럼 하교 길이나 퇴근길에 배민오더 3,000원 할인 쿠폰으로 이삭토스트를 즐기세요~~~:) 배민오더 x 이삭토스트 3,000원 할인 행사는 이번 주 일요일 6월 28일까지입니다!!

 

이삭토스트는 항상 맛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