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KT 럭키 콤보 이벤트로 받은 CGV 마일드스위트, 리얼초코바닐라 팝콘과 럭키박스 상품(+노아이스 콜라)

728x90
반응형

CGV 마일드스위트 팝콘, 리얼초코바닐라팝콘

현재 KT 통신사에서 CGV과 합작하여 럭키 콤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T 럭키 콤보 이벤트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혜택 대상자는 KT 멤버십 VIP 이상 등급을 받은 고객들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두 팝콘 모두 KT 럭키 콤보 쿠폰으로 수령한 팝콘입니다. 저는 CGV에서 이렇게 예쁜 완제품 팝콘을 판매하고 있는지 몰랐는데 KT 멤버십 덕분에 알게 됐네요ㅎㅎ KT 럭키 콤보 쿠폰은 KT 홈페이지 혹은 K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KT 럭키 콤보 구성은 마일드스위트 or 솔티드 팝콘 중 1개 + 리얼치즈카라멜 or 리얼초코바닐라 팝콘 중 1개 + 음료 1개 + 럭키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 럭키박스는 랜덤으로 수령하게 되며 지점마다 럭키박스 상품은 다를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CGV 마일드스위트 팝콘

저는 첫번째로 마일드스위트 팝콘을 선택했고 마일드스위트 팝콘은 유기농 설탕으로 만들어 순하다고 하네요. 저희가 자주 접해 먹었던 익숙한 팝콘 맛이었어요ㅎㅎ 약간 달달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는 팝콘입니다. 실제 마일드스위트 팝콘 가격은 4,000원이라고 하네요^^

CGV 리얼초코바닐라 팝콘

두 번째 팝콘은 리얼초코바닐라 맛 팝콘을 선택했고 팝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코와 바닐라 맛이 나는 팝콘이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리얼초코바닐라 팝콘은 바닐라맛 팝콘보다 초코맛 팝콘이 더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이 팝콘 또한 가격은 4,000원입니다. 초코와 바닐라가 섞인 팝콘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습니다:)

CGV 마일드스위트, 리얼초코바닐라 팝콘

왼쪽이 마일드스위트 팝콘, 오른쪽이 리얼초코바닐라 팝콘입니다. 리얼초코바닐라 팝콘은 굉장히 단맛이 강하기 때문에 무난하게 드실 거라면 마일드스위트 팝콘을 추천드립니다:)

CGV 럭키박스

KT 럭키 콤보 상품 중 가장 궁금했던 럭키박스(랜덤) 상품입니다. 럭키박스 상품은 3~4가지 정도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받은 상품은 오르골입니다. 오르골이라... 저에겐 그저 예쁜 쓰레기(?) 일뿐...ㅎㅎ

CGV 럭키박스

검색해보니 오르골 이외에 다른 럭키박스 상품들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전 오르골이 필요한 지인에게 선물로 주려고 개봉하지 않았습니다. 오르골 상품을 상세하게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네요ㅜㅜ

 

참고로 음료는 노아이스콜라를 선택했는데 다음부터는 절대 노아이스콜라는 먹지 않겠습니다ㅋㅋㅋㅋㅋ얼음이 없다고 이렇게 맛없을 수가 있나요?ㅋㅋ매번 아이스 콜라만 먹어서 몰랐는데 정말 맛없더라구요ㅋㅋ

KT 럭키콤보 제공상품

KT 멤버십 CGV 럭키콤보 이벤트는 6월에만 선착순으로 진행하니 KT 멤버십 VIP 등급 이상이신 분들 중 관심있으신 분들은 얼른 참여하시길! 참고로 럭키콤보 쿠폰 다운 시 KT 멤버십 5,000포인트와 VIP초이스(월 1회) 이용 횟수 1회가 차감됩니다. 그리고 럭키콤보 상품 정가는 19,000원이라고 하니 매년 다 사용하지 못하는 통신사 포인트를 알뜰하게 사용해 보세요~~^^

 

진행중인 이벤트 | KT

진행중인 이벤트 KT에서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 및 참여하세요.

event.kt.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