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서울우유 귀리우유와 달고나우유

728x90
반응형

서울우유 귀리우유와 달고나우유

서울우유에서 최근 출시한 신상품, 귀리우유! 그리고 한정판으로 출시한 달고나우유!

 

먼저 귀리우유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귀리우유는 서울우유에서 흑임자우유에 이어 두 번째 곡물우유로 출시한 제품으로 6가지 곡물과 3가지 견과를 담은 골드푸드 우유라고 합니다.

서울우유 귀리우유

흑임자우유는 블랙푸드 우유! 귀리우유는 골드푸드 우유! 귀리우유의 용량은 흑임자우유와 동일하게 750ml입니다.

서울우유 귀리우유

골드푸드 우유인 귀리우유에는 귀리, 현미, 보리, 율무, 퀴노아, 병아리콩 6가지 곡물과 땅콩, 호두, 잣 3가지의 견과류가 함유되어 있어요!

서울우유 귀리우유

귀리우유의 종이팩 디자인은 곡물을 연상시키는 색상으로 조합을 잘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흑임자우유와 귀리우유 모두 디자인이 깔끔해서 좋네요^^

서울우유 귀리우유

6가지 곡물과 3가지 견과류가 만나 특유의 건강한 고소한 맛을 자랑한답니다:) 더 맛있게 섭취하는 방법은 냉장보관 후 드시거나 따뜻하게 데워 마시면 됩니다! 하지만, 전 따듯한 것보다 시원한 것이 좋아 냉장보관 후 마시고 있어요ㅎㅎ 

서울우유 귀리우유

흑임자우유와 동일하게 뚜껑이 달려 있어 보관이 용이해요! 잘못 뜯어서 우유가 줄줄 샐 일도 없고 떨어뜨려서 흘릴 일도 없네요ㅎㅎ

서울우유 귀리우유

귀리우유 색깔은 베이지 색상에 가까우며 흑임자우유처럼 고소한 맛이 나요! 다만, 흑임자우유에 비해 걸쭉해서 우유를 마시는 건지... 아니면 죽을 먹는 건지 헷갈릴 수도 있어요^^;;;

 

그래도 곡물과 견과류를 즐겨 섭취하시는 분들은 이 귀리우유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걸쭉한 것 때문에 흑임자우유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ㅎㅎ

 

참고로 귀리우유를 3,400원에 구매했습니다! 단, 매장마다 지역마다 판매 가격은 조금씩 다릅니다~

 

두 번째로 한정판으로 출시된 달고나우유에 대해 살펴볼게요!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기존 초코우유, 커피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에 이어 달고나우유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서울우유가 바나나우유도 출시했었네요?!?!! 지금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게 됐어요ㅎㅎ

 

바나나 맛 우유는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가장 맛있는데 과연 서울우유 바나나우유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제 시야에 서울우유 바나나우유가 걸린다면 무조건 사 먹겠습니다^^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달고나우유는 우유 위쪽을 보시면 한정판이라고 쓰여 있는데 언제까지 판매하는지 기간에 대한 정보는 정확히 알 수가 없네요ㅎㅎ

서울우유 달고나우유

달고나우유 색깔이 귀리우유 색깔과 비슷해요. 맛은 완전 다르지만 ㅎㅎ

 

달고나우유는 우유 이름처럼 음~~~~청 달아요ㅎㅎ제 생각엔 어르신들은 거의 선호하지 않을 맛인 거 같고...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맛인가...?ㅋㅋ

 

아무튼 그냥 엄청 달아요ㅎㅎ그래도 한정판으로 출시된 만큼 언제 품절될지도 모르고 달고나우유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 번쯤은 드셔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ㅎㅎ

 

정확한 기억은 아니지만 달고나우유는 1,350원에 구입했던 거 같습니다. 이것 또한 매장마다 지역마다 판매가가 다르니 참고만 하세요:)

서울우유 귀리우유 달고나우유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총평하자면, 흑임자우유 > 귀리우유 > 달고나우유 순입니다ㅎㅎ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편의점에서는 통신사 포인트 잘 활용하시구요~참고로 KT는 GS25, 이마트24 에서 1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우유 흑임자우유 리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서울우유 신상품 고소한 흑임자우유 750ml

서울우유에서 새로운 신상품 흑임자우유가 출시되었습니다! 올해 1월에 출시한 우유로 흑임자, 서리태, 흑미의 조화로운 맛을 살린 건강 블랙푸드 우유입니다. 서울우유는 매번 흰우유, 커피우�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