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미미네떡볶이 1탄 - 홍대 미미네 차돌떡볶이

728x90
반응형

미미네 차돌떡볶이

 

떡볶이 맛집 홍대 미미네 떡볶이

홍대에서 유명한 떡볶이 맛집 중 하나인 미미네 떡볶이 분식점에서 떡볶이 밀키트 제품을 출시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실제로 미미네 홍대 본점을 방문한 적은 없지만 SNS 상에서 굉장히 핫해 온라인으로 미미네 차돌 떡볶이를 구매했습니다:)

 

차돌떡복이 1팩은 3인분이며 미미네푸드 홈페이지에서는 8,900원에 판매하고 있지만 다른 사이트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간편결제 시스템인 페이코(PAYCO)에서 주말에 아주 가끔씩 미미네떡볶이 상품을 30% 이상 할인 이벤트를 할 때가 있으니 타이밍만 잘 잡으신다면 아주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을 거예요^^

 

최근 페이코(PAYCO)에서 홍대 미미네 떡볶이 할인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10월 31일까지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빨리 확인해 보세요:)

 

게릴라성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 이번 10월에 끝나고 언제 또 진행할지는 알 수가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ㅎㅎ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복이 제품 뒷면에서 조리 방법과 주의사항 그리고 제품정보와 영양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 조리 방법

미미네 차돌떡볶이는 2가지 조리 방법을 안내하고 있어요! 첫 번째는 차돌을 함께 떡볶이에 넣고 끓여서 먹는 방법, 두 번째는 차돌양지는 따로 구운 뒤 토핑식으로 떡볶이에 얹어서 먹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ㅎㅎ

 

떡볶이 밀키트 형식으로 출시되는 제품이니 조리 방법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물 조절과 조리 시간 조절만 잘해주시면 됩니다!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 상품정보

미미네 차돌떡볶이 내용물의 총중량은 710g이며 총 칼로리는 1665kcal입니다. 1팩에 3인분 양이다보니 총 칼로리가 꽤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3인분 양을 혼자서 다 드시는 분은 없을 테니ㅎㅎ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 구성

미미네밀떡 1봉지, 어묵 1봉지, 미미네 떡볶이 소스 1봉지, 차돌양지 1봉지!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의 핵심은?

미미네 차돌떡볶이의 핵심은 뭐니 뭐니 해도 위에 보이시는 차돌양지입니다! 차돌양지의 양은 100g으로 많은 양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었어요.

 

떡볶이에 들어가는 차돌이라 딱히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차돌 고기의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ㅎㅎ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 조리 시작!

저는 차돌을 토핑식으로 올리는 두 번째 조리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다소 귀찮지만 조금이라도 더 맛있어 보이는 방법을 택했는데요. 실제 제가  두 가지 조리 방법으로 해본 결과 확실히 토핑식으로 차돌은 따로 구워 떡볶이에 올려 먹는 방법이 더 맛있어서 두 번째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귀차니즘이 심하신 분들은 첫 번째 방법으로 떡볶이, 어묵에 차돌을 다 넣으셔서 조리하셔도 됩니다. 차돌 덕분에 어떤 방법을 택하더라도 맛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조리해보세요ㅎㅎ

 

미미네 차돌떡볶이

 

차돌은 따로 구운 다음 토핑식으로 떡볶이 위에 올린 뒤 떡볶이 국물을 충분히 적신 후 한 컷!

 

미미네 차돌떡볶이

 

미미네 차돌떡볶이 총평

일단 미미네 차돌떡볶이 맛있습니다! 단 개인적인 의견을 내자면 미니네 떡볶이 소스 때문이 아니라 차돌양지 덕분에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차돌이 없을 때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맛은 어떨지 궁금하지만 왠지 차돌떡볶이가 가장 맛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1팩에 3인분 양으로 적혀 있지만 3인분에는 조금 못 미치는 2 ~ 2.5인분 정도가 딱 맞을 거 같습니다. 추가로 떡볶이 소스가 맵지 않은 편이라서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거 같았어요!

 

하지만 매운맛 떡볶이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다지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ㅎㅎ 그리고 떡볶이 소스 자체에 특별함(?)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전 맵찔이라 맵지 않아서 맛있었어요ㅎㅎ)

 

나중에 떡볶이가 엄~청 먹고 싶을 때는 미미네 홍대 본점으로 방문해 밀키트 떡볶이 제품과 비교해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로 맛있게 먹은 떡볶이 추천 리스트

 

 

미미네떡볶이 2탄 - 납작 어묵면이 들어간 홍대 미미네 국물 면볶이

미미네 떡볶이 - 납작 어묵면이 들어간 국물 면볶이 홍대 미미네 떡볶이 1탄 차돌떡볶이에 이은 2탄! 오늘은 납작 어묵면이 들어간 국물 떡볶이가 아닌 면볶이입니다. 차돌 대신 면이 들어간 떡

new-treasure-map.tistory.com

 

스쿨푸드 추천 메뉴 -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 김밥 조합

스쿨푸드 추천 메뉴 지금까지 스쿨푸드 분식점을 가수 토니안이 설립한 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습니다. 스쿨푸드는 가수 토니안과 전혀 관계없는 분식점이었고 자세히 알아보니 토니안이 예

new-treasure-map.tistory.com

 

청정원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맛있게 조리하는 꿀팁

경복궁역 통인시장 엽전도시락 여러분 통인시장 엽전도시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서울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통인시장이 유명한 이유는 일반 현금이 아닌 엽전으로 각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