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IT, 전자제품, App

배민오더 쿠폰으로 저렴하게 사 먹은 떡볶이가츠! 배달의민족 배달주문과 배민오더의 차이점은?

728x90
반응형

배달의민족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요즘엔 전화로 음식 배달을 시키지 않고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전문 배달 앱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엄청 많아졌죠. 저 또한 음식 배달은 앱으로 주문하는 것이 익숙해지면서 자연스레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을 이용하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집밥을 좋아해 음식 배달은 한 달에 한 번 정도(?) ㅎㅎ아주 가끔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해보니 배민오더라는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 한 번 이용해봤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앱으로 음식 주문과 결제를 완료하고 직접 가게를 방문해 포장 주문한 음식을 가져가거나 미리 주문한 음식을 대기 시간 없이 매장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즉, 배민오더는 배달과는 아주 무관한 서비스입니다. 결론적으로 앱으로 주문과 결제는 하되 배달이 아닌 내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인거죠ㅎㅎ

배민오더란? 배민오더의 뜻

그리고 배달의민족에서 배민오더 할인 쿠폰 이벤트는 매주 진행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매우 운이 좋게 3,000원 배민오더 할인 쿠폰을 받아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배민오더 이벤트는 의외로 자주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배달의민족 앱 이용 시 이벤트 카테고리를 자주 확인해 보세요!

 

집 근처에 돈가츠 음식점이 새로 오픈해 배민오더로 주문해봤습니다! 그리고 배민오더로 주문 가능한 가게들을 잘 살펴보시면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배민오더 시에 1,000원 혹은 2,000원 할인해주는 가게들이 엄청 많으니 집 근처 가까운 음식점에서 음식 주문하는 것이라면 배달보다는 배민오더를 꼭 추천드립니다!

 

운동도 하고 할인도 받고 일석이죠~^3^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그리고 배민오더로 주문하시면 몇 시 몇 분까지 찾으러 오라는 안내 메시지를 배달의민족 앱과 카톡으로 전달받게 됩니다. 예정된 시간에 가게에 가서 포장 주문한 음식을 가져오기만 하면 끝!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습니다:)

 

사실 이 돈가츠 집은 당연히 돈가츠가 메인이라 돈가츠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요즘 떡볶이가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떡볶이가츠를 주문했어요. 돈가츠 양이 줄어들지만 떡볶이는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ㅎㅎ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제가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의 원래 가격은 8,500원! 하지만, 배민오더 할인쿠폰과 기타 포인트 할인으로 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 정도 양이면 8,500원이어도 굉장히 괜찮은 편인데 배민오더 덕분에 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민오더를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떡볶이는 밀가루 떡볶이와 누들 떡볶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당면과 어묵이 아주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제가 떡볶이가츠를 3시 30분쯤 먹었는데 양이 정말 많아 떡볶이 일부는 남겼다가 저녁에 먹었어요...ㅎㅎ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ㅋㅋ 아마 매장에서 먹었다면 다 못 먹고 남겼을 거예요.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떡볶이소스와 따로 놀지 않았던 당면과 어묵^^ 떡볶이소스가 엄청 맵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얼마나 맛있던지ㅎㅎ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어요.

 

떡볶이가츠를 다 먹고 난 다음 이 가게는 돈가츠 전문점이 아니라 떡볶이 전문점인데?!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였니까요ㅎㅎ 오히려 떡볶이가 웬만한 분식집 떡볶이보다 맛있었습니다ㅋㅋ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그렇다고 돈가츠가 맛없지 않았어요! 여기 돈가츠소스는 약간 연한 색깔을 띄었는데 돈가츠를 찍어 먹으니 진한 돈가츠소스보다 괜찮았습니다:) 떡볶이 양 때문에 돈가츠 양이 너무 적어 보이는 것이 살짝 흠이네요ㅎㅎ

배민오더로 주문한 떡볶이가츠

글을 작성하다 보니 또 생각나서 다음 주에 배민오더로 또 주문할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는 돈가스 정식을 주문해보겠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도 배민오더를 이용해 맛있는 음식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솔직하게 배달의민족, 요기요, 배달통 등 전문 배달 앱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배달 앱을 자주 사용하지 않지만 이번에 배민오더 서비스에 아주 만족하여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ㅎㅎ

 

정리하자면 배달의민족 앱을 좋아하진 않지만 배달의민족 앱에서 제공하는 배민오더 서비스는 이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