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엔제리너스 신메뉴 추천 에그마요 반미와 햄에그치아바타

728x90
반응형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메뉴

제가 엔제리너스에서 구매한 반미 샌드위치와 햄에그치아바타 리뷰에 앞서 엔제리너스에서 4,300원 할인받을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달의민족 앱이 필요합니다! 배달의민족 앱 설치 후 가입해주시고 이벤트 카테고리를 보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배민오더로 엔제리너스 주문 시 아메리카노 1+1 배너가 보이실 거예요ㅎㅎ

 

배민오더 x 엔제리너스 4,300원 할인이벤트

 

배민오더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s, 4,300원) 주문 시 1+1, 즉 8,000원 이상 구매 시 4,300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오더로 주문 시에만 적용되는 혜택이니 배달이 아닌 배민오더로 주문하시고 테이크아웃 혹은 매장 내 섭취하시면 됩니다:)

 

배민오더 x 엔제리너스 4,300원 할인 행사 기간은 7월 12일(일)까지로 12일까지 매일매일 4,300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적용 시에는 항상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주문하셔야 해요!!^^

배민오더 x 엔제리너스 4,300원 할인이벤트

배민오더 이벤트 덕분에 엔제리너스 신메뉴인 반미 샌드위치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오랜만에 엔제리너스를 방문했습니다. 사실 반미 샌드위치에서 반미가 무슨 뜻인지 모르고 방문했습니다ㅎㅎ

 

검색해보니 반미란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가르고 채소 등의 속재료를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를 총칭하는 용어라고 하더라구요:)

엔제리너스 신메뉴 에그마요 반미와 햄에그치아바타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오리지널 불고기, 에그마요, 치킨&치즈, 햄&에그, BBQ 포크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계란이 듬뿍 듬뿍 들어가는 음식을 무지하게 좋아하기 때문에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와 햄에그치아바타를 선택!!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의 가격은 5,500원, 햄에그치아바타는 3,200원! 하지만 배민오더 4,300원 할인 덕분에 4,400원에 구매했답니다:)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이미지 비주얼들이 아주 훌륭합니다ㅎㅎ다음에는 오리지널 불고기와 BBQ 포크 반미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이것이 바로 제가 테이크아웃한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이미지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비쥬얼이지만 그래도 이미지처럼 계란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ㅎㅎ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의 총 중량은 293g, 총 칼로리는 715kcal로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아주 충분한 양입니다. 다만 오이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를 피해 주세요! 크기가 자잘 자잘하지 않고 다소 큰 오이들이 들어 있거든요^^;;;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제 손 한 뼘을 넘을 정도로 엄~청 길어요! 그래서 반미 샌드위치와 커피 혹은 음료랑 같이 드신다면 아침 식사 혹은 점심 식사 대용으로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보세요ㅎㅎ에그마요 천국입니다ㅎㅎ그리고 반미 샌드위치 중간에 어느 정도 두께가 있는 계란 패티도 같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더욱 고소함이 진하게 전달되는 거 같더라구요:)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햄에그치아바타

햄에그치아바타는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익숙한 맛일 거예요. 맥모닝과 맛이 아주 흡사하지만 개인적으로 맥모닝보다는 엔제리너스 햄에그치아바타를 손 들어주고 싶습니다:)

 

7월 12일 일요일까지 8,000원 이상 구매 시 4,300원 할인 행사는 쭈~~~~~욱 진행되니 엔제리너스 카페를 이용할 분들은 꼭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서비스로 주문 후 결제하셔서 할인 혜택을 꼭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