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우리나라 대표 캔커피 브랜드 레쓰비 연유커피와 솔트커피

728x90
반응형

레쓰비 연유커피, 솔트커피

우리나라 대표 캔커피 브랜드인 레쓰비가 연유커피와 솔트커피를 출시했었네요ㅎㅎ저는 신제품인 줄 구매했는데 이미 2019년에 출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두 제품은 편의점이 아닌 동네 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800원이었습니다.

레쓰비 연유커피

베트남산 원두 특유의 진한 커피에 연유를 첨가해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베트남 연유커피! 연유커피의 색은 솔트커피에 비해 연하며 맛은 아주 달달구리한 캔커피입니다.

레쓰비 연유커피

레쓰비 연유커피와 솔트커피 모두 중량은 240ml입니다. 일반 레쓰비 캔커피들에 비해 조금 더 큰 용량입니다.

레쓰비 솔트커피

부드럽고 진한 커피에 소금을 넣어 단맛과 짭짤한 맛이 잘 섞여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대만 솔트커피! 솔트커피는 연유커피에 비해 색이 진하며 연유커피처럼 달달한 맛이 강하진 않았습니다. 정말 처음 맛보는 맛이어서 그런지 어떤 맛이었는지 설명하기가 어렵네요ㅎㅎ

레쓰비 솔트커피

개인적으로는 대만 솔트커피보다는 베트남 연유커피가 더 생각나지만 나중에 솔트커피도 꼭 다시 한번 마셔보려구요. 저처럼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연유커피를 강한 단맛보다는 단맛이 약하면서 짭조름(?)한 커피 맛을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대만 솔트커피를 추천드립니다:)

레쓰비 연유커피, 솔트커피

제가 좋아하는 레쓰비 캔커피가 베트남 연유커피, 대만 솔트커피처럼 계속해서 다양한 나라의 대표 캔커피를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캔커피 디자인과 색상 모두 너무 마음에 들어 여러 캔커피 중 가장 눈길이 갔던 레쓰비 캔커피!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추천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