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서울우유 스페셜티 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와 아메리카노

728x90
반응형

서울우유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와 아메리카노

서울우유에서 만든 스페셜티 콜드브루 디카페인 커피는 라떼와 아메리카노 총 2종입니다. 이 제품은 작년 9월에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서울우유에서도 커피를 만들고 있는 줄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서울우유에서 만드는 커피가 의외로 있더라구요:) 이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를 검색 중 알게 되었는데 디카페인이면서 맛이 좋다는 평이 많아 이 제품을 사기로 결정하고 사러 출동!

서울우유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와 아메리카노

이 커피는 대형마트나 일반 유통점,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하여 우선 집 근처에 있는 GS25, 이마트24,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갔지만 어느 곳에서도 구할 수 없었어요ㅜㅜGS25 편의점은 3군데나 찾아갔지만 결과는 참혹(?)했습니다. 그래서 '큰 마트로 가면 있겠지?' 하고 브랜드 대형마트는 아니지만 동네에서 큰 마트가 2군데 있어 가봤지만 역시나 소용이 없었어요ㅜㅜ

 

도대체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커피는 어디 있는 거야?!!!!!?! 하고 마지막으로 CU 편의점으로 갔더니 거기에 딱 3개가 남아 있더라구요ㅎㅎ 편의점 중에서는 CU에서만 판매하는 거 같기도 하네요ㅎㅎ 다른 분들도 CU 편의점에서 구매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서울우유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와 아메리카노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커피 가격은 2,300원입니다. 현재 CU에서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이 상품은 2+1 행사를 자주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CU 매장에는 아메리카노 1개, 라떼 2개가 남아있었고 저는 2+1으로 총 3개를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저는 CU 편의점에서는 항상 PAYCO로 결제하는데 PAYCO로 결제하니 PAYCO 1,000원 할인쿠폰 덕분에 자동으로 1,000원 할인이 되더라구요^^ 1,000원 할인쿠폰의 출처는 알 수가 없었습니다 ㅋㅋ PAYCO 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인가 싶어 찾아봤지만 아니더라구요ㅎㅎ

 

아무튼 2+1 행사에 1,000원까지 할인받아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고생 끝이 낙이 온다 하였는가...ㅎㅎ 이 커피를 사기 위해 40분가량 돌아다녔어요^^;;;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스페셜티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 총중량은 300ml이며 칼로리는 10kcal입니다. 또한 '물을 이용해 카페인만 99.9% 제거하는 Swiss Water 프로세스 공법으로 커피 본연의 밸런스와 풍미를 구현하였습니다'라고 어떻게 디카페인화했는지 자세한 설명이 쓰여있습니다.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쓰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먹기 딱 좋았어요ㅎㅎ쓴 아메리카노와 단 아메리카노 사이에서 아주 정확하게 중간에 있는 아메리카노 맛이었습니다^^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다음은 스페셜티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입니다.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는 케이스에 있는 하늘색 색상 때문에 아주 아주 약간 블로부틀을 떠오르게 하네요ㅎㅎ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

스페셜티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의 총중량은 아메리카노와 동일하게 300ml이지만 총칼로리는 145kcal로 아메리카노보다 다소 높습니다.

스페셜티카페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

콜드브루 디카페인 라떼는 더위사냥 맛이 났어요!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한 라떼 맛이라고나 할까요?!ㅎㅎ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라떼 모두 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판매처가 많지 않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나중에 RTD(Ready to drink) 커피 음료가 마시고 싶을 때 제 눈 앞에 있다면 또 구매할 것 같아요:)

 

RTD 커피 음료 중 디카페인 커피 음료를 찾으신다면 서울우유에서 출시한 스페셜티 콜드브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추천합니다~~~^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