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스타벅스 시즌 한정판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GS25 스위트파인애플과 함께한 뚝섬한강공원 나들이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시즌 한정판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저번 주 토요일 정말 정말 오랜만에 뚝섬한강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첫번째 확진자가 발생한 1월 이후에는 저의 활동 반경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동네를 벗어나지 않았는데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한강까지 갔다 왔습니다ㅎㅎ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아직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어 굉장히 조심스럽지만 너무 답답한 마음에 다녀왔네요^^;;; 물론 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되기 전까지는 사람들이 촘촘히 밀집되어 있는 곳에는 가지 않을 예정이에요.

 

뚝섬한강공원을 가기 위한 준비물은 마스크, 돗자리 그리고 맛있는 음식입니다ㅎㅎ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마스크는 계속 착용하고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자리를 잡았구요:)

 

정말 오랜만에 외출다운 외출이라 그런지 한강에서 돗자리만 깔고 가만히 앉아 있는데도 시원한 바람 덕분인지 기분도 좋아지고 머리도 맑아지는 기분이었어요ㅎㅎ

스타벅스

뚝섬한강공원에 가기 전 마실 거와 먹을 거는 건대입구역 근처에서 구매했습니다! 스쿨푸드에서는 쫄면, 만두, 김밥을,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그리고 시즌 한정판 상품인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를 테이크아웃했어요!

 

스쿨푸드에서 사 온 음식들은 너무 배가 고파 사진도 안 찍고 다 먹어버렸네요^^

스타벅스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는 매년 시즌 한정판으로 판매 중인 거 같아요ㅎㅎ전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봤지만 올해 새로 나온 제품은 아니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시즌 한정판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스타벅스의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열량은 272kcal이며 스타벅스 설명대로 정말 진한 녹차 맛이 나는 케이크였습니다.

 동물성 크림으로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냈다는 설명도 확인하실 수 있네요ㅎㅎ동물성 크림이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하나 봅니다ㅎㅎ

 

사실 녹차맛이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데 역시나 이 녹차 생크림 케이크도 녹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좋아할 맛이지만 녹차맛을 특별히 선호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추천하지 않겠습니다ㅎㅎ정말 많이 진해서요...^^

 

참고로 스타벅스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5,700원입니다!

스타벅스 시즌 한정판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KT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서 사이즈 UP 해서 먹었습니다. 500포인트는 차감됩니다. 스타벅스 음료 주문 시 매달 1번씩 사이즈 UP이 가능하니 KT 통신사 이용자라면 꼭 사용하세요:)

GS25 스위트파인애플

케이크와 음료를 다 먹은 뒤 뚝섬한강공원에 있는 GS25에서 입가심을 하기 위해 파인애플 구매! 과일은 편의점에서 처음 구매해봤어요ㅎㅎ 

GS25 스위트파인애플

GS25 편의점 원산지는 필리핀이고 중량은 450g입니다. 파인애플은 먹기 좋게 5조각으로 컷팅되어 있었고 생각보다 굉장히 싱싱해서 맛도 좋았어요! 나중에 한강 가셔서 과일 생각나신다면 GS25 파인애플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