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세븐일레븐 편의점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리뷰

728x90
반응형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요즘 편의점에 가보면 커피 브랜드와 종류가 엄청 다양해졌다는 것을 한눈에 아실 수 있을 거예요. 약 10년 전만 해도 악마의 유혹 프렌치카페 시리즈 커피만 많이 보였던 거 같은데...^^;;;

 

아무튼 매번 편의점 커피 진열대 앞에만 서면 항상 어떤 커피를 마실까 아주 깊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ㅎㅎ그중 독특한 문구로 눈길은 가지만 구매하지 않았던 주무하신 ~ 나왔습니다 커피를 드디어 사 먹었습니다:)

 

사실 동원에서 출시한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 시리즈 커피는 제 친구가 맛없다고 이야기해준 적이 있어서 항상 선택지에서 배제했던 제품이에요.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그런데! 왜 이제 와서 구매하게 되었냐면요. 주문하신 ~ 나왔습니다 시리즈 커피 제품들은 모두 2,000원이지만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종류별로 1개씩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주문하신 카라멜마끼아또 나왔습니다 제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카라멜마끼아또 맛 커피를 먹으면 항상 배가 아파 절대로 먹지 않아요ㅜㅜ

 

50% 할인받는 방법은 제품 소개 후 아래쪽에 적어두도록 할게요ㅎㅎ급하신 분들은 빠르게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여기서 잠깐! 제품 이름만 봐도 어느 한 회사가 딱 떠오르지 않나요?! 제품은 동원에서 출시했지만 예상대로 디자인은 - Designed by 배달의민족 - 이라고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먼저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를 자세히 살펴볼게요.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문구 아래 작게 Designed by 배달의민족 보이시나요?!ㅎㅎ 문구며 글씨체며 그림까지 완전 배달의민족 느낌이 나는 제품입니다.

 

일단 문구와 글씨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면 다음은 맛이 중요하겠죠?! 음...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제품은 맛에 신경을 더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애매한 쓴맛이라고 해야 할까요?ㅎㅎ아메리카노인 척하는 커피인 느낌?ㅋㅋ아메리카노인 거 같은데 아닌 거 같기도 하고... 맛의 변화가 없다면 50% 할인해도 안 사 먹으렵니다ㅎㅎ

 

두 번째 주문하신 카페라떼 나왔습니다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주문하신 카페라떼 나왔습니다

주문하신 카페라떼 나왔습니다 제품은 지금 블로그 작성하면서 마시는 중인데 요건 괜찮네요ㅎㅎ일반 카페라떼 맛보단 약간 더 달달해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바닐라라떼 맛 같기도 하고ㅎㅎ

 

마지막으로 주문하신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주문하신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주문하신 초코라떼 나왔습니다 제품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출시 후에 나온 제품으로 짧은 만화는 사라지고 그 대신 제품 정보를 나눠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초코라떼 맛은 그냥 초코라떼입니다 ㅋㅋㅋㅋㅋㅋ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종합하자면, 아메리카노는 NO! 카페라떼, 초코라떼는 OK! OK 한 제품도 먹을만한 정도지 Very Good까지는 아니어서 다음에 또 사먹을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세븐일레븐에서 50%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이게 포스팅 내용 중 가장 중요한 정보일 수 있겠네요^^ 우선 세븐일레븐 App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세븐일레븐 App

세븐일레븐 App을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메인화면에서 하단에 세븐콘이라는 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L.POINT 카테고리를 클릭해 주시면 현재 50%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이 쫘르륵 나옵니다ㅎㅎ

세븐일레븐 App 핫딜

정확하진 않지만 매달 2번 정도 할인 품목이 변경되는 것 같아요. 할인 품목들의 판매수량은 정해져 있어 선착순으로 마감하게 됩니다.

세븐일레븐 App 핫딜

당연히 인기 있는 제품들은 금방 완판되니 서두르셔야 해요. 4월에는 라면 종류가 많았는데 5월에는 커피 품목들이 대거 출현했네요ㅎㅎ

세븐일레븐 App 핫딜

마지막으로 아셔야 할 것은 50% 할인 품목 1일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어요! 그리고 1년 구매 수량도 정해져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15번이었나...ㅎㅎ

 

결제는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L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쿠폰 구매 후에는 마이 쿠폰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편의점 가셔서 바코드 찍어주세요~하면 끝!

 

추가로 1+1 제품도 많이 있어요! 세븐일레븐 App에서 구매 시에만 1+1입니다. 매장에서는 1+1 행사를 동일하게 진행하지 않더라구요. 

세븐일레븐 App 핫딜

이미 5월 말이라 많은 상품들이 완판된 상태인데 6월이 되면 새로운 품목으로 변경될 테니 잘 노려보세요^^ 

세븐일레븐 App 핫딜

1+1, 2+1, 50% 할인 행사는 매달 진행하고 있고 구매한 쿠폰 유효기간은 구매한 날짜 기준 3개월로 아주 넉넉한 편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자주 가시거나 주변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많다면 세븐일레븐 App을 잘 이용해 보세요~좋은 이벤트들이 많으니 확인해 보세요!

 

※ 세븐일레븐 편의점 상품 리스트(직접 먹어봄!)

 

세븐일레븐 쉐푸드 반반닭강정 고소한 치즈볼이 들어있어요!

세븐일레븐 반반닭강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퀄리티 있는 닭강정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닭강정 제품의 정식 명칭은 반반닭강정입니다. 반반닭강정의 가격은 9,900원으로 기

new-treasure-map.tistory.com

 

세븐일레븐 매콤마요닭강정 푸라닭 고추마요 생각나네

세븐일레븐 신상 - 매콤마요닭강정 세븐일레븐 편의점 대표 맥주 안주인 순살닭강정에 이어 2탄 매콤마요닭강정이 출시되었습니다. 순살닭강정은 우리가 흔히 먹는 양념닭강정이라면 이번 매

new-treasure-map.tistory.com

 

세븐일레븐 맥주 안주 - 라스트오더 앱으로 할인받아 주문한 세븐포차 순살닭강정

세븐일레븐 닭강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신상품으로 출시한 세븐포차 순살닭강정입니다. 세븐포차 순살닭강정의 가격은 4,600원입니다. 하지만 지난 번 소개드렸던 라스트오더 앱을 이용해 2,

new-treasure-map.tistory.com

 

세븐일레븐 소반 x 프레시지 매운순대볶음 혼술 안주

세븐일레븐 x 프레시지 = 소반 우리나라 대표 편의점 중 하나인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밀키트(Meal-kit) 전문 업체 프레시지가 만나 새롭게 출시한 1인분 가정간편식 브랜드, 소반! 소반 브랜드 제품

new-treasure-map.tistory.com

 

단짠단짠 천마표시멘트 팝콘 세븐일레븐 한정판매

세븐일레븐 천마표시멘트 팝콘 세븐일레븐과 천마표시멘트로 유명한 성신양회가 협업하여 출시한 천마표시멘트 팝콘! 요즘에는 유명한 기업들이 콜라보하여 탄생시킨 콜라보 상품들을 심심찮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