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편의점 스타벅스 병커피 - 프라푸치노모카

728x90
반응형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프라푸치노 모카

스타벅스 병커피

편의점 갈 때마다 항상 궁금했던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커피보다는 저렴하지만 그래도 편의점 커피인 것을 감안하면 비싼 가격에 먹을까 말까 고민하게 만들었던 스타벅스 커피를 드디어 사 먹었습니다ㅎㅎ

 

사실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모카 병커피가 아니라 더블샷에스프레소 캔커피를 사 먹으려고 편의점 3군데나 갔지만 구할 수 없어 프라푸치노 모카 병커피를 구매했습니다^^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프라푸치노 모카

편의점 스타벅스 병커피 중 모카 말고는 다른 커피는 없더라구요ㅎㅎ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병커피 가격은 2,900원!

 

281ml(160kcal)에 커피 함량은 0.56% 이상이며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니 늦은 밤 드시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편의점 스타벅스 커피 프라푸치노 모카

개봉할 때 뚜껑에서 나는 신선한 소리를 확인하세요. 그리고 흔들어 드세요. 다행히 제가 구매한 프라푸치노모카 병커피는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모카 커피 맛은 예상 가능한 모카 맛이었습니다ㅋㅋ 커피 맛을 잘 모르지만 스타벅스 매장 커피보다는 달달한 믹스커피에 가까운 맛이네요ㅎㅎ

 

가격만 저렴하면 모를까 비싸다고 생각하는 1인이기 때문에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먹어보지 못한 더블샷에스프레소 캔커피는 다음에 꼭 마셔보겠습니다^^

 

참고로 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GS25,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 시 KT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시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