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비싼 가격만큼 맛있을까?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아서 정말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어요! 아메리카노 두 잔에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 1개가 포함된 기프티콘이었는데 방문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가 없어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로 변경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벨지안 가나슈 케이크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둘 다 가격은 동일하게 5,900원입니다. 같은 가격이지만 개인적으로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가 약간 더 고급스러운 느낌?!

 

케이크 위에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하나 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금가루(?)가 살짝 뿌려져 있습니다ㅎㅎ뭐... 비싼 요리에 나오는 금가루는 아니겠지요...ㅎㅎ근데 진짜 금가루인지 아니면 색상만 골드인 다른 성분의 가루인지 궁금하네요ㅎㅎ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한 잔씩 주문했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페레로로쉐 위에 금가루 보이시나요?! 검색해보니 어떤 매장은 올려져 있고 어떤 매장은 금가루가 없이 제공됐다는 말들이 있더라구요ㅎㅎ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나 봅니다.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우선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를 맛보기 전에 케이크 밑에 깔려 있는 플라스틱 용기를 보고 이거 뭐지?!했어요ㅋㅋ그냥 접시 위에 담아서 주는 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용기를 보고 편의점 케이크인 줄... 원래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밑에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주나요?!ㅎㅎ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는 잘 가지 않아서 몰랐지만 케이크는 플라스틱 용기 없이 접시 위에 주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ㅎㅎ나중에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했을 때 유심히 다시 한번 봐야겠어요^^

투썸플레이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가장 중요한 것은 아무래도 맛이겠죠?!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굉장히 기대했으나 맛은...아...너무 느끼해서 다 먹지도 못하고 포기했어요. 그리고 느끼한 맛을 떠나 맛이 없어요ㅋㅋㅋㅋ같이 먹던 친구도 먹다가 포기했어요ㅎㅎ이렇게 말하면 심하지만 선물로 받아도 다른 케이크로 변경해서 먹을 거예요ㅎㅎ5,900원 주고는 절대 사 먹지 않습니다!!

 

케이크 이름과 설명 그리고 비쥬얼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지만 기대와는 다르게 충격적인 반전(?)의 맛을 선사했던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이젠 안녕~^^

 

참고로 투썸플레이스는 CJ계열사 브랜드로 CJ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