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음료 & 디저트

스타벅스 2020 Summer e-프리퀀시 이벤트로 받은 서머체어 그린! 스타벅스 브랜드의 가치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여름철 내내 떠들썩했던 스타벅스 Summer e-프리퀀시 이벤트는 금일 7월 22일부로 종료가 됩니다! 이벤트 증정상품으로는 서머 체어와 서머레디백 중 둘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으나 스타벅스 서머레디 백은 엄청난 인기로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었습니다. 스타벅스가 대단한 건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대단한 건지 헷갈립니다ㅎㅎ

 

서머레디백은 실물로 본 결과 왜 인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디자인도 그렇고... 재질도 그다지 고급스럽지도 않아 보이는데... 아마 스타벅스 로고 때문에 인기가 많은 거겠죠?! 이럴 때마다 제품의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는 실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람들은 스타벅스 제품에 어떤 매력 때문에 구매하는 것일까요?!

 

사실 스타벅스 커피는 가끔 즐기지만 스타벅스 관련 굿즈에는 관심이 없어 항상 궁금했습니다. 어느 지역에 있던 스타벅스 매장에는 항상 사람들이 붐비고 스타벅스 굿즈들은 이벤트를 통해 빠르게 소진되는 현상을 보면서 다른 카페 브랜드와는 어떤 점이 다르기에 이런 차이를 만드는 것일까요...^^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아무튼 저는 미션 완료 후 서머체어 그린을 선택했지만 사실 서머체어도 실물로 보니 그냥 그랬습니다^^;;;지극히 현실적으로 의자가 필요한 상황이라 서머체어를 선택하긴 했지만 색상을 떠나 e-프리퀀시 17개를 모아서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인지는...ㅎㅎ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이벤트 덕분에 받긴 했지만 많은 아쉬움이 가득한 스타벅스 서머체어 증정상품ㅜㅜ참고로 오렌지, 스카이 색상 서머체어는 증정용으로만 제공되지만 그린은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33,000원입니다. 서머체어가 필요하시다면 17잔 다 마시지 마시고 그냥 사는 것이 나을지도...ㅎㅎ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각자 판단하시구요~^^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서머체어는 조립할 필요 없이 펼쳐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조립 설명서를 보면서 설치해야 하는 그런 머리 아픈 상황은 없으니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ㅎㅎ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서머체어를 펼치기 전에 세워서 찍은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서머체어를 커피 17잔과 맞바꿀 만큼의 가치는 없다고 말씀드렸으나 그래도 꽤 튼튼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머체어 그린

스타벅스 그린 서머체어의 앞모습과 뒷모습입니다. 최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여행 다니기는 부담스러운 상황이지만 나중에라도 바다나 계곡 여행 시 혹은 캠핑 다닐 시에는 서머체어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ㅎㅎ

 

스타벅스 브랜드가 사람들에게 주는 가치에 대해 고민하며 관련 책들을 읽어봐야겠습니다. 스타벅스는 어떻게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는지... 조만간 자세히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