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버거킹 할인 쿠폰 -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8개에 9,800원 구독 서비스

728x90
반응형

버거킹 구독 서비스

OK캐쉬백 버거킹 구독 서비스

OK캐쉬백 앱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버거킹 구독 서비스! 버거킹 킹치킨버거 56% 할인 가격으로 4개 햄버거 구독 시 4,700원, 8개 구독 시에는 9,400원에 굉장히 저렴하게 버거킹 킹치킨버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OK캐쉬백에서 버거킹 구독 서비스와 같이 유사하게 다른 브랜드들도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죠^^

 

OK캐쉬백 구독 서비스

 

버거킹, 투썸플레이스, TGIF, 더반찬 총 4개 브랜드에서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버거킹 포함한 구독 서비스는 OK캐쉬백 앱으로만 구독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달 한 달 기준으로 버거킹 아메리카노 30잔에 4,900원, 버거킹 킹치킨버거 4개 4,900원, 버거킹 와퍼 4개 12,000원, 투썸플레이스 4잔 12,300원 등 굉장히 저렴한 구독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

 

매달 구독하기로 신청 가능하며, 매달이 부담스러우시다면 한 달만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한 달만 이용할 때와 매달 구독할  시에는 가격 차이가 몇 백 원 차이가 있어요! 200 ~ 400원 정도요^^

 

버거킹 킹치킨버거 시리즈 구독 서비스

 

버거킹 킹치킨버거 시리즈 구독 신청

매달 구독 시에는 아주 조금 저렴하지만 햄버거를 매달 먹기에는 부담스러워 딱 한 달만 구독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4주 이용권(28일)으로 총 8개에 9,800원 구독권 신청 완료!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3개 버거 중 매주 2개 버거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세트메뉴가 아닌 단품 메뉴에요! 한 달 동안 버거킹 햄버거 8개를 9,800원에 먹을 수 있다니ㅎㅎ 계산해보니 버거 1개에 1,225원이네요ㅎㅎ

 

저는 첫 주에는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와 바비큐 킹치킨버거를 선택했습니다! 다음 주에는 오리지널 킹치킨버거와 바비큐 킹치킨버거를 먹을 예정입니다:)

 

버거킹 킹치킨버거 시리즈 구독 서비스

 

버거킹 8개 9,800원 한 달 이용권 구매 후 버거를 선택완료한 모습이에요. 바비큐 킹치킨버거 쿠폰과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쿠폰이 생겼습니다ㅎㅎ

 

이 쿠폰으로 버거킹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해 구매하실 수 있으며 직접 직원에게 쿠폰을 클릭하셔서 바코드를 제시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버거킹 구독 서비스

 

버거킹 구독 서비스 혜택 및 환불 안내사항

어떤 상품이든 구매 전에는 상품 관련 혜택 내용과 환불에 대한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버거킹 구독권으로 구매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발급 후에는 일주일 내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처럼 4주 8개 버거킹 구독권을 구매하셨다면 매주 쿠폰 받은 당일로부터 7일 안으로 사용하셔야 하며 유효기간이 만료 후에는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버거킹 구독 서비스의 경우 이용 불가능한 매장도 안내되어 있으니 구매 전 꼭 확인하시구요~^^

 

버거킹 구독 서비스

 

버거킹 버거 구독 서비스 이용방법

버거킹 구독 서비스 신청 방법부터 픽업 방법까지 아주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키오스크로 주문 시에 바코드가 잘 읽히지 않으면 쿠폰 바코드 밑에 적혀 있는 번호를 수동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 2개를 한 번에 사용 시에는 따로따로 결제를 해야 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시 말해 키오스크로 결제 시에는 동시에 쿠폰 2개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따로따로 결제하세요!

 

버거킹 키오스크

 

키오스크로 주문 시에는 키오스크 화면 하단 왼쪽을 보시면 쿠폰사용하기가 있으니 이걸 터치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사용하기 아래에 보시면 바코드 대는 곳이 있으니 결제 시 여기에 쿠폰 바코드를 대시면 됩니다:)

 

버거킹

 

버거킹 매장 안 메뉴판 한 컷! 요즘 기네스와퍼라고 신제품이 출시되었던데 검정색 빵과 전체적인 와퍼 맛이 궁금하네요ㅎㅎ

 

버거킹 스윗마요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OK캐쉬백 버거킹 구독 서비스 신청 후 쿠폰으로 받아온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와 바비큐 킹치킨버거입니다.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와 바비큐 킹치킨버거 사이즈는 와퍼주니어 정도 크기입니다:)

 

버거킹 스윗마요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왼쪽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오른쪽이 바비큐 킹치킨버거입니다! 두 버거 모두 치킨이 8할 이상을 차지합니다ㅎㅎ 두 버거 모두 치킨과 소스와 약간의 양배추 끝!

 

버거킹 스윗마요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버거킹 스윗마요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두 버거 모두 소스가 맛있어서 가격 대비로는 아주 괜찮습니다ㅎㅎ 다만 버거 안에 들어 있는 야채가 워낙 적은 것이 흠이네요^^;;;

 

버거킹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버거킹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입니다. 전체적인 크기는 크지 않지만 치킨 두께가 보시다시피 꽤 두꺼워서 배부를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배가 차더라구요ㅎㅎ

 

버거킹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버거킹 바비큐 킹치킨버거입니다. 소스는 불고기버거랑 비슷한 맛이 났어요! 불고기버거보다는 아주 약간 퀄리티도 나은 거 같고 맛도 바비큐 킹치킨버거가 조금 더 맛있네요ㅎㅎ

 

버거킹 스윗마요킹치킨버거, 바비큐 킹치킨버거

 

지금까지 버거킹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와 바비큐 킹치킨버거였습니다!

 

4주(28일) 킹치킨버거 4개 혹은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서, 바비큐 킹치킨버거 8개 버거킹 구독 서비스 신청해서 맛있는 버거킹 킹치킨버거를 저렴하게 드셔 보세요:)

 

와퍼 4개 12,000원 구독 서비스도 있긴 한데 와퍼는 버거킹에서 가끔씩 할인행사를 하기 때문에 굳이 와퍼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필요성은 못 느끼겠네요 ㅎㅎ

 

아무튼 스윗마요 킹치킨버거와 바비큐 킹치킨버거 모두 소스와 치킨 맛으로 가볍게 먹을만한 버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