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유정임명인김치 - 전라도 포기김치(묵은지), 열무김치, 프리미엄 포기김치

728x90
반응형

유정임명인김치

 

유정임명인김치 홈쇼핑

최근 TV로 홈쇼핑을 보다가 엄~청 맛있어 보여 구매하게 된 유정임명인김치! 지금까지 김치는 단 한 번도 홈쇼핑으로 구매한 적이 없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마침 김치도 다 떨어져 유정임명인김치의 배추김치, 묵은지, 열무김치를 구매했습니다!

 

홈쇼핑 볼 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유정임김치가 엄청 유명한 김치더라구요ㅎㅎ 한번 유명세를 믿고 홈쇼핑으로 구매 후 기다려봅니다.

 

유정임명인김치

 

 

아! 홈쇼핑으로 유정임명인김치를 주문했는데 배송은 좀 많이 느렸어요ㅎㅎ 아무래도 공산품이 아니다 보니 다른 음식에 비해 배송이 어느 정도 걸릴 줄 알았지만 배송이 늦는다는 별다른 안내가 없어서 아쉬웠네요ㅜㅜ

 

상품만 제대로 받고 맛만 있으면 괜찮다는 생각으로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마침내 유정임명인김치를 받았습니다!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주문하고 주말 포함하여 7 ~ 10일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주문이 엄청 밀려서 그런 거 같기도 하고ㅎㅎ

 

박스를 개봉하고 김치 상태를 봤는데 김치 한 방울도 새어나오지 않고 정말 깔끔하게 배송됐습니다! 사진 보시면 위에 케이블타이로 꽉 묶어놨더라구요^^b

 

유정임명인김치 전라도 포기김치(묵은지)

유정임명인김치 - 묵은지

전라도 포기김치(완숙) 묵은지 3kg입니다. 유정임명인김치의 묵은지는 진짜 최고예요ㅎㅎ 특히 이 묵은지로 김치찌개 드셔 보세요! 정말 유명 김치찌개 맛집이 전~혀 부럽지 않습니다.

 

묵은지, 배추김치, 열무김치 중 가장 으뜸은 이 묵은지예요. 묵은지나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속는 셈 치고 구매하셔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유정임명인김치 묵은지

묵은지에 맛있는 돼지고기만 넣어서 요리해 보세요. 특별한 비법 필요 없습니다. 이 묵은지가 비법이에요ㅎㅎ 진짜 밥도둑입니다^^

 

유정임명인김치 프리미엄 포기김치

유정임명인김치 - 프리미엄 포기(배추)김치

프리미엄 포기김치 5kg입니다. 5kg라 제법 양이 많았어요! 김치냉장고에 두고두고 오랫동안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요ㅎㅎ 배추김치는 받자마자 먹었을 때는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김치냉장고에 보관 후에 먹어보니 처음 먹어봤을 때보다 훨씬 낫던데요?! 역시 배추김치는 시원하게 보관할수록 맛있어지는 거 같아요.

 

유정임명인김치 프리미엄 포기김치

 

지금도 매일 유정임 포기(배추)김치를 먹고 있는데 아삭아삭하고 살짝 맵지만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아! 이 배추김치는 며칠 김치냉장고에 보관 후 삼겹살이랑 같이 먹었을 때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보쌈김치처럼 다른 음식과 함께 먹으면 더욱 빛을 발하는 김치입니다^^

 

유정임명인김치 열무김치

유정임명인김치 - 열무김치

마지막으로 열무김치 3kg입니다. 이것도 별미예요 별미ㅎㅎ 제가 생각하는 열무김치는 다른 김치보다 시원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유정임의 열무김치는 저의 생각과 일치하는 시원함이 있어서 꽤 만족했습니다!

 

유정임명인김치 열무김치

 

열무김치는 받자마자 반찬통에 조금씩 나눠서 보관했습니다. 다른 김치는 김치냉장고에 보관 후 며칠 뒤에 먹었지만 열무김치는 그날 바로 밥이랑 먹었습니다.

 

양념도 적당하고 열무김치 국물도 적당하고 간은 대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열무김치는 맵지 않았고 씹을 때마다 사각사각, 아삭아삭하면서 진짜 시원한 맛이었어요:)

 

유정임명인김치 묵은지 배추김치 열무김치

 

저도 그렇고 여러분도 그렇고 인터넷으로 음식을 구매했을 때 그 음식의 맛이 내가 지불한 값어치를 해야 만족하시잖아요?! 제 입맛에 유정임명인김치는 '우리나라 넘버원까지는 아니어도 구매자들이 만족할만한 값어치는 충분히 하는 김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김치를 사기 위해 들인 돈과 배송을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최고의 김치다! 이렇게까지는 아닌 거 같구요ㅎㅎ 사실 다른 브랜드의 유명한 김치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직접적인 비교를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제가 구매한 3가지 유정임명인김치 중 맛있는 순서대로 나열하면 묵은지 > 열무김치 > 배추(포기)김치 입니다. 사실 묵은지가 으뜸이고 열무김치랑 배추김치는 비슷비슷합니다ㅎㅎ

 

유정임명인김치 묵은지를 넣은 묵은지김치찌개 먹으러 슝~묵은지 진짜 맛있음^^bb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