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24시 김밥천국 메뉴 추천 - 김밥 + 라볶이와 스팸김치찌개!

728x90
반응형

김밥천국 메뉴 김밥,라볶이,스팸김치찌개

24시 김밥천국 배달의민족 앱으로 주문

늦은 저녁으로 김치찌개와 라볶이가 먹고 싶어 배달의민족 앱에서 24시 김밥천국 가게를 찾아 급하게 주문!

 

늦은 시간이라 2가지 메뉴를 동시에 사 먹을 수 있는 곳은 김밥천국뿐이었고 정말 오랜만에 김밥천국을 이용했습니다. 예전에 회사, 학교 주변에 김밥천국 매장이 있어 점심시간에 자주 갔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ㅎㅎ

 

아무튼 엄청 오랜만에 주문한 김밥천국의 대표 메뉴인 라볶이와 김밥 그리고 스팸김치찌개!

 

참고로 배달의민족 앱에서 결제 시 L.POINT(엘포인트) 또는 OK캐쉬백, 네이버페이 포인트, 배달의민족 쿠폰을 활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김밥천국 메뉴 김밥,라볶이

24시 김밥천국 최애 메뉴이자 추천 메뉴

제가 김밥천국에 가면 항상 주문했던 라볶이! 라볶이는 김밥천국 매장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지만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김밥천국 메뉴입니다^^

 

김밥천국 라볶이 가격은 4,000원! 쫄볶이, 치즈라볶이, 치즈쫄볶이, 모둠 라볶이 등 다양한 라볶이 메뉴가 있지만 전 오리지널 라볶이가 가장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라볶이에는 김밥이 빠질 수 없죠ㅎㅎ 라볶이에 김밥 찍어 먹으면 환상적인 꿀맛인 거 다들 아시죠~?ㅎㅎ

 

참고로 김밥천국 메뉴 가격은 매장마다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김밥천국 메뉴 김밥,라볶이

원조김밥과 라볶이 비주얼입니다. 지금 봐도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ㅎㅎ 그리고 대체로 김밥천국 라볶이는 맵지 않은 편이어서 좋아한답니다^^

 

매운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김밥천국 라볶이를 그다지 좋아하시지 않을 거 같네요ㅎㅎ 원조김밥 가격은 2,500원으로 김밥 속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이 가성비면 나쁘지 않네요.

 

그래도 편의점 김밥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김밥천국 메뉴 김밥,라볶이

 

김밥천국은 메뉴가 너무 많아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은 김밥 + 라볶이 조합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양이 많다고 느껴진다면 모둠 라볶이 하나만 드셔도 충분하실 거예요ㅎㅎ

 

다만 모둠 라볶이는 매장마다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어요! 사실 김밥도 원조김밥보다는 참치김밥이죠~ㅎㅎ

 

김밥천국 메뉴 스팸김치찌개

24시 김밥천국에서 추천하는 베스트메뉴

제가 주문한 김밥천국 지점에서 베스트 메뉴로 추천한 스팸김치찌개! 이 메뉴도 매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 김밥천국 매장에서는 돼지고기김치찌개 혹은 참치김치찌개만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ㅎㅎ

 

만약 본인이 방문 혹은 주문할 김밥천국 매장에 스팸김치찌개가 있다면 무조건 주문하세요! 그리고 스팸김치찌개 안에는 돼지고기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정말 배불리 먹을 수 있답니다:)

 

김밥천국 메뉴 스팸김치찌개

스팸김치찌개 메뉴 가격은 7,500원! 다소 가격이 있는 편이었어요ㅎㅎ 아마 매장에서는 6,500 ~ 7,000원에 판매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모든 매장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일부 매장에서는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가격표랑 실제 매장에 있는 가격표랑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이 차이는 사장님들이 배달의민족에 지불할 수수료가 고스란히 소비자에게 전가되는 것이랍니다ㅎㅎ

 

김밥천국 메뉴 스팸김치찌개

 

김밥천국은 매장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데 여기 지점은 스팸김치찌개가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ㅎㅎ 사장님께서 베스트 메뉴로 추천한 이유가 다 있나 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었던 24시 김밥천국! 실패 하나 없이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