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일하게 하라/생활꿀팁

그것이알고싶다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1271회 실시간 다시보기

728x90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 그것이알고싶다 1271회

SBS 그것이알고싶다 시사프로그램에서는 2021년 8월 7일 토요일 2021년 7월에 있었던 제주도 중학생 살인사건에 대해 방영할 예정입니다. 해당 사건 범인은 사건 두 달 전까지 피해 중학생 가족과 함께 살던 새아버지와 그의 지인으로 밝혀졌으며 사건 다음날 모두 검거되었습니다. 현재 2명의 피의자는 신상공개위원회 심의를 통해 신상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2명의 피의자는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있지만 고의성에 대해 철저히 부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단순 실랑이 과정에서 일어난 사고라고 주장하고 있는 지금 이 상황에서 과연 고의성 여부가 적용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을 주도면밀하게 추진한 피의자는 이전에도 이와 비슷하게 과거 연인들에게 보복성 범죄를 일으키는 등 전과 10범 전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에서는 사건 당일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사건의 진실에 대해 추적합니다. 추가로 이와 같은 사건을 애초에 왜 막을 수 없었는지 그리고 신변보호제도의 허점을 집중적으로 파헤칠 예정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실시간 보기

그것이알고싶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부터 약 50~70분 정도로 방영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는 SBS 공중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로 시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PC, 태블릿 PC, 스마트폰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TV보다는 몇 초 정도 느리게 방송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

  1. PC로 시청할 경우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SBS 온에어 검색 후 홈페이지로 접속
  2. 홈페이지 접속한 다음 비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3. 로그인 후 현재 진행 중인 SBS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 시청
  4. 그것이 알고싶다 프로그램 방영 시간(오후 11시 10분~)에 맞춰 미리 접속할 것
  5. 태블릿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경우 SBS 온에어 앱을 설치하신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SBS 온에어는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그것이알고싶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른 SBS 프로그램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재방송)

그것이알고싶다 프로그램은 TV에서 재방송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V로 다시보기를 할 수 없지만 PC, 태블릿PC, 스마트폰을 이용해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그것이알고싶다 검색
  2. 그것이알고싶다 방송 프로그램 홈페이지 접속
  3. 상단 카테고리 중 방송보기 → 다시보기 클릭
  4. 다시보기 클릭 후 미시청한 회차 방송을 선택

위와 같은 방법으로 이전 방송분까지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는 본방송 이후 빠르면 1시간 이내로 업로드되나 느린 경우에는 하루 또는 2~3일이 지난 후 업로드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2021년 8월 7일에 방송할 '1271회 다락방의 침입자들 - 제주 중학생 살인사건의 비밀'편의 경우 본방송을 놓쳤다면 알려드린 방법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처럼 무료로 실시간과 다시보기를 할 수 있으니 유료로 vod를 결제해서 시청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