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미정당 국물떡볶이 추천을 안할 수가 없네~

728x90
반응형

미정당 국물떡볶이

CJ미정당 국물떡볶이

국물을 졸이면 졸일수록 맛있어지는 미정당 국물떡볶이! 요즘 동네 큰 마트나 대형마트에 가시면 떡볶이 밀키트를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요즘에는 워낙 다양한 브랜드의 떡볶이들이 출시되어 떡볶이 밀키트를 구매하려고 할 때마다 어떤 떡볶이를 구매할까 늘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게 됩니다.

 

이처럼 고민하는 시간을 축소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제 경험을 말씀드리면 특정 브랜드의 떡볶이를 구매할 계획이 있지 않다면 깊은 고민하지 마시고 미정당 브랜드 떡볶이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미정당 떡볶이는 밀키트형 국물떡볶이, 매콤까르보나라 누들떡볶이, 스팸누들떡볶이, 쫄볶이, 순쌀떡볶이 등이 있으며 용기형으로는 비엔나떡볶이와 어묵떡볶이가 있습니다. 미정당 떡볶이는 최소한 실패하지는 않습니다ㅎㅎ 미정당 떡볶이는 먹는 제품마다 다 맛있어요:)

 

제가 이중에 비엔나떡볶이와 어묵떡볶이 국물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먹어본 미정당 떡볶이 맛에 대한 만족도를 상중하로 표현하자면 최소 중상 이상입니다.

 

미정당 국물떡볶이

 

이번에 처음으로 밀키트형 미정당 국물떡볶이를 구매했습니다! 미정당 국물떡볶이 가격은 3,000~4,000원대였고 판매처마다 조금씩 가격이 다르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온라인으로 구매 시에는 CJ제일제당 공식 스마트스토어, CJ몰, 홈플러스, 올리브영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J미정당 국물떡볶이

 

CJ제일제당과 중소기업의 건강한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브랜드입니다.

 

경주 미정당은 1963년 국수방과 떡 방앗간으로 시작한 지 반세기, 경주에서 정직과 원칙으로 한결같이 지켜온 면과 떡으로 역사가 깊은 브랜드입니다. 

 

CJ미정당 국물떡볶이

 

CJ미정당 국물떡볶이는 2인분 밀키트이며 중량은 401.2g, 칼로리는 810kcal입니다. 정령 이 애매한 중량은 뭔가요?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발견했는데 401g도 애매하다고 생각되는데 뒤에 0.2g은 또 뭘까요ㅎㅎ

 

CJ미정당 국물떡볶이

CJ미정당 국물떡볶이 영양정보

  • 나트륨 : 3,120mg - 156%
  • 탄수화물 : 177g - 55%
  • 당류 : 25g - 25%
  • 지방 : 3.6g - 7%
  • 트랜스지방 : 0g
  • 포화지방 : 0g
  • 콜레스테롤 : 0mg - 0%
  • 단백질 : 17g - 31%

미정당 국물떡볶이가 더 맛있는 이유는 집에서 엄마가 떡볶이를 만들 듯 다시마와 멸치육수로 맛을 냈기 때문이라고 미정당이 말하네요ㅎㅎ 제가 생각하는 미정당의 비결은 말랑말랑한 떡과 미정당만의 특별 떡볶이소스에 있습니다!

 

CJ미정당 국물떡볶이

 

미정당 국물떡볶이는 쫄깃탱글 떡볶이 떡과 국물떡볶이 소스, 동결 건조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묵이나 추가 사리는 별도로 구매하셔서 넣어 드셔야 합니다ㅎㅎ

 

전 떡볶이만 먹었지만 여러분은 꼭 어묵이랑 튀김, 라면 사리, 쫄면 등을 미리 준비하셔서 같이 드셔 보세요. 떡볶이 소스를 그냥 버리기 정말 아깝더라구요^^

 

CJ미정당 국물떡볶이

 

경주 50년 전통 떡 방앗간 비법으로 쫄깃쫄깃 탱글탱글한 식감의 가장 맛있는 떡볶이 떡! 근데 진짜 시중에 판매하는 쌀떡볶이급으로 쫄깃쫄깃해요ㅎㅎ 미정당 떡볶이 떡은 떡 자체가 아주 맛있는 떡이더라구요^^b

 

그리고 조리하실 때 떡볶이소스는 떡볶이 떡에 아주 잘 스며들 수 있도록 조금씩 조금씩 계속 졸여주는 것이 제가 생각하는 조리 키포인트입니다:)

 

CJ미정당 국물떡볶이

미정당 국물떡볶이 조리 방법

  1. 떡을 개봉하여 찬물에 담그고 붙어있는 떡을 분리한 후 건져냅니다.
  2. 팬에 물 200cc(종이컵 1컵 반)와 떡, 소스, 파 건더기를 넣고 조리를 합니다.
  3. 끓기 시작하면 눌어붙지 않게 잘 저어주며 3분 정도 더 끓입니다.

위 조리 방법은 포장지 뒷면에 적혀있는 레시피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레시피와는 조금 달리 조리를 했는데요. 특별하게 더 추가한 것은 없고 제 멋대로 조리 시간과 물의 양을 조금 다르게 했습니다.

 

그리고 조리 방법 1번처럼 찬물에 담가서 붙어있는 떡을 분리하는 과정이 조금 번거로우실 수 있습니다ㅜㅜ떡이 의외로 잘 안 떨어져서 찬물에 오래 담근 후 분리를 하시거나 먹기 전 미리 실온 보관하셔서 살짝 녹인 다음 분리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저는 냉장보관 후 바로 찬물에 담가 분리하려고 했더니 생각보다 잘 안 떨어지더라구요ㅎㅎ 여러분은 저처럼 고생하지 않기를^^

 

CJ미정당 국물떡볶이

 

CJ미정당 국물떡볶이

 

저는 물의 양을 종이컵 1컵 반이 아닌 2컵 정도를 넣었습니다. 혹시나 매울까 봐 일부러 정량보다 조금 더 넣었어요ㅎㅎ 그리고 최대한 계속 졸여서 떡볶이소스가 떡볶이 떡에 잘 스며들도록 불 조절을 해가면서 3분보다 더 오래 약 10분 정도 소스를 졸였습니다.

 

 

CJ미정당 국물떡볶이

 

끓이는 동안 떡볶이 떡이 들러붙지 않도록 끓이는 동안 계속 젓가락으로 저어주셔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대참사(?)가 일어나실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끓이는 동안에는 계속 저어주세요ㅎㅎ

 

CJ미정당 국물떡볶이

 

미정당 조리방법보다 더 오랜 시간 조리한 끝에 완성된 국물떡볶이! 조리를 마치고 떡볶이 떡만 있는 모습을 보니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ㅎㅎ

 

꼭 여러분은 어묵이나 쫄면, 계란, 라면 사리, 튀김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서 드세요~진짜 떡볶이소스를 그냥 버리기가 너~무 아깝답니다^^

 

CJ미정당 국물떡볶이

 

미정당 떡볶이는 자체적으로 매운 떡볶이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너무 달달한 떡볶이도 아니구요ㅎㅎ 제가 느끼는 미정당 떡볶이는 대체적으로 달달한 맛과 매운맛이 아주 적당히 배분되어 있는 떡볶이입니다. 그래서 진짜 맛있어요:)

 

다만 떡볶이는 역시 엄청 매워야 돼! 하신 분들은 다른 떡볶이를 구매하시길ㅎㅎ 아이 어른,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성공 가능성이 높은 미정당 떡볶이! 이번 국물떡볶이 밀키트까지 완전 합격입니다^^b

 

※ 떡볶이 매니아는 놓치지 마세요

 

GS25 신상 심플리쿡 창화당계란쫄볶이

GS25 심플리쿡 창화당계란쫄볶이 GS리테일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서울시 종로구 익선동 맛집 '창화당'이 만나 탄생한 창화당계란쫄볶이! 익선동 줄서서 먹는 찐 맛집이라는 소개 문구가 눈

new-treasure-map.tistory.com

 

 

청정원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맛있게 조리하는 꿀팁

경복궁역 통인시장 엽전도시락 여러분 통인시장 엽전도시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서울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통인시장이 유명한 이유는 일반 현금이 아닌 엽전으로 각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new-treasure-map.tistory.com

 

 

스쿨푸드 추천 메뉴 -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 김밥 조합

스쿨푸드 추천 메뉴 지금까지 스쿨푸드 분식점을 가수 토니안이 설립한 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습니다. 스쿨푸드는 가수 토니안과 전혀 관계없는 분식점이었고 자세히 알아보니 토니안이 예

new-treasure-map.tistory.com

 

 

미미네떡볶이 1탄 - 홍대 미미네 차돌떡볶이

떡볶이 맛집 홍대 미미네 떡볶이 홍대에서 유명한 떡볶이 맛집 중 하나인 미미네 떡볶이 분식점에서 떡볶이 밀키트 제품을 출시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실제로 미미네 홍대 본점을 방문한 적은

new-treasure-map.tistory.com

 

 

미미네떡볶이 2탄 - 납작 어묵면이 들어간 홍대 미미네 국물 면볶이

미미네 떡볶이 - 납작 어묵면이 들어간 국물 면볶이 홍대 미미네 떡볶이 1탄 차돌떡볶이에 이은 2탄! 오늘은 납작 어묵면이 들어간 국물 떡볶이가 아닌 면볶이입니다. 차돌 대신 면이 들어간 떡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