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프레시지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2인분) 이런 맛이구나~

728x90
반응형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프레시지 밀키트 추천 - 감바스 알 아히요

감바스 알 아히요는 스페인 음식으로 감바스(gambas)는 새우를 의미하며, 아히요(ajillo)는 마늘(소스)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감바스 알 아히요는 새우와 마늘을 이용한 스페인 전통음식으로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스페인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스페인 음식 중 하나이지만 저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늘 감바스 알 아히요 맛이 궁금한 찰나 최근 세븐일레븐 앱에서 푸드핫딜 50% 할인 행사 덕분에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를 구매했습니다!

 

프레시지 홈페이지 혹은 네이버쇼핑에서 구매 시에는 12,900원이지만 세븐일레븐 푸드핫딜을 통해 50% 할인된 6,450원에 구매했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12,900원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여럿 보이네요ㅎㅎ

 

프레시지는 밀키트 전문업체로 매우 다양한 음식의 밀키트를 구비한 곳인데요. 프레시지 밀키트는 가격 대비 퀄리티가 매우 좋은 편이어서 종종 믿고 주문하는 곳이랍니다.

 

편의점 제품과는 퀄리티 비교는 할 수 없을 정도로 프레시지 밀키트 구성과 맛이 정말 좋아요. 프레시지 제품을 3~4개 정도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실패한 적이 없었어요ㅎㅎ 웬만한 음식점보다 맛있고 조금 과장해서 유명 레스토랑 음식보다 맛있을 수도 있어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는 2인분(420g)으로 구매 후 바로 드시지 않을 경우에는 냉동보관이 아닌 냉장보관을 해주세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제품 구성

중새우, 총알새송이버섯, 브로콜리, 로즈마리, 베트남 고추, 마늘, 페퍼 시즈닝, 올리브오일, 바게트 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감바스 알 아히요 맛의 핵심은 올리브오일과 페퍼 시즈닝인 것 같더라구요ㅎㅎ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포장 박스 뒷면을 보시면 15분 완성 레시피와 원재로명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음... 뭔가 허전해 보이는 감바스 알 아히요ㅎㅎ 감바스 알 아히요 첫인상은 이게 뭐지...? 싶었습니다.

 

마치 질소 포장이 가득한 과자봉지를 뜯은 느낌이었어요. 큰 포장 박스에 비해 바게트 빵도 작아 보이고 다른 구성품도 턱없이 부족해 보였던 감바스 알 아히요ㅜㅜ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구성입니다. 중새우는 살도 통통하고 꽤 신선해 보여서 좋았지만 바게트 빵이 조금 더 컸더라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감바스 알 아히요 재료 손질 시작

저는 요알못이기 때문에 프레시지에서 소개한 레시피를 그대로 따라 하려고 했습니다^^ 바게트 빵 굽는 방법만 살짝 달리 했어요.

 

먼저 중새우를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은 후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했습니다.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그다음 바게트 빵을 먹기 좋게 자른 후 팬으로 구우려고 했으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것이 조금 더 맛있을 거 같아 바게트 빵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로 결정!

 

위 사진은 바게트 빵을 자른 모습이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후 모습은 아니에요ㅎㅎ

 

조리 완성 후 급하게 먹느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바게트 빵을 찍는다는 것을 까먹고 못 찍었네요^^;;;

 

개인적으로 레시피대로 팬 위에 바게트 빵을 중불로 구워 먹는 것도 충분히 맛있을 거 같습니다.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팬에 올리브오일과 마늘을 넣고 중불로 끓이면서 기포가 살짝 올라오면서 보글보글 끓기 전에 나머지 재료도 같이 섞어주세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브로콜리, 총알새송이버섯, 로즈마리, 베트남 고추, 중새우 모두 넣어주시고 중불로 약 2분 정도 더 볶아주세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그리고 마지막에 페퍼 시즈닝을 넣고 조금 더 볶아주세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조리가 완성된 감바스 알 아히요! 조리를 완성한 후에도 양이 적은 것은 단점입니다ㅎㅎ 다른 프레시지 밀키트 제품을 구매해 본 적 있는 고객 입장에서 말하자면 다른 제품에 비해 좀 부족해 보이는 것은 부인할 수가 없네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본인의 취향에 따라 바게트 빵 위에 재료를 다양하게 올려서 먹을 수 있는 감바스 알 아히요! 직접 스페인 음식점을 방문해서 먹어봐야 알겠지만 감바스 알 아히요 음식은 이런 맛이구나~라는 걸 느꼈어요.

 

그리고 감바스 요리를 먹고 난 후 꼭 스페인 전문 음식점에 방문해서 먹어보고 프레시지 밀키트와 비교해보고 싶어졌어요ㅎㅎ

 

아! 추가로 올리브오일에 파스타를 넣어서 드시면 그게 올리브파스타입니다^^ 집에 파스타가 있다면 같이 넣어서 드셔보세요~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제 입맛에는 특별히 엄청 맛있는 음식은 아니었지만 계속 땡기는 음식(?)이었습니다.

 

 

다 한 번씩은 이런 경험이 있으실 거예요. 맛이 심심해서 '이거 그렇게 맛있지 않은 거 같네'라고 말하지만 계속 본인 입 속으로 음식을 넣고 있을 때 있잖아요^^ 프레시지 밀키트 감바스 알 아히요 요리가 딱 이런 경우였어요.


프레시지 밀키트 퀄리티는 매번 정말 좋다고 느끼지만 이번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는 2인분 양이라고 하기엔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이 한 가지 단점 빼고는 신선한 식재료로 스페인 요리를 집에서 쉽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감바스 알 아히요에 들어있는 올리브오일과 페퍼 시즈닝 덕분에 계속 손이 가는 스페인 요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