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푸드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300g(20 x 15봉지)

728x90
반응형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도 오리지널 오레오 쿠키를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쿠키죠! 참고로 오레오는 1912년 미국에서 만들어져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샌드위치 쿠키로 대표적인 오레오 샌드위치 쿠키 상품을 필두로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맛의 오레오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서식품에서 저번 달 10월 31일을 앞두고 한정판으로 출시한 오렌지맛 할로윈 오레오! 올해 할로윈데이는 코xx 바이러스로 인해 조용히 지나갔으나 이 할로윈 오레오는 조용히 지나갈 것 같지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ㅎㅎ

 

포장 박스에서부터 할로윈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할로윈 오레오! 사실 오렌지 맛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큰 기대는 하지 않고 한정판이라서 구매한 할로윈 오레오ㅎㅎ

 

한정판 상품은 언제 판매가 종료될지 알 수가 없으니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 얼른 샀답니다^^

 

'기회는 있을 때 잡아라'

할로윈 오레오 1 봉지에 20g, 총 15 봉지가 들어있는 300g 상품을 이마트 에브리데이 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3,700원으로 지역마다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영양정보

1 봉지(20g) 당 100kcal로 15 봉지니까 총칼로리는 1,500kcal가 되겠습니다^^ 자세한 영양정보는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원재로명

오늘 포스팅하면서 동서식품에서 오레오를 만든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네요^^;;; 동서식품에서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동서식품에서 관리하고 있었다니ㅎㅎ 원재료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이미지 위에 보시면 아주 작게 LIMITED EDITION(한정판) 이라는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올해까지만 판매하려나...ㅎㅎ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는 1봉지에 2개 들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쓸데없이 할로윈 오레오 포장지 디자인이 깔끔하고 아주 맘에 드네요ㅎㅎ 오렌지 색상과 오레오가 의외로 잘 어울려서 그런지 포장지 색감 자체가 예쁘네요:)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요렇게 2개가 똭! 크기는 아이들 한 입에도 쏙 들어갈 정도로 성인에게는 굉장히 작은 크기랍니다ㅎㅎ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휴지 심지랑 크기가 딱 맞더라구요ㅎㅎ 한 봉지에 2개밖에 들어 있지 않아서 마음먹으면 자리에 앉아 15 봉지 그대로 다 까먹을 수도 있겠다능...^^

 

한정판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를 먹으본 결과 맛은 있어요! 제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오렌지맛을 좋아하지 않지만 의외로 맛있어서 2봉지 더 까먹었답니다:)

 

한 입을 깨물면 오렌지 맛이 확 나긴 나는데 오렌지 크림을 감싸고 있는 오레오 쿠키 덕분에 오렌지 맛이 강하게 나지 않아서 맛있는 할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 쿠키ㅎㅎ

 

그냥 오레오 쿠키 자체가 맛있는가 봅니다^^

 

 

그리고 다른 오레오 쿠기들도 마찬가지이지만 할로윈 오레오도 뜨거운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간단한 디저트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하지만 할로윈 오레오 쿠키의 단점은 크기가 너무 작다는 거~ 원래 다른 오레오 쿠키 제품들도 크기가 이렇게 작았나요?!?!!? 과자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니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ㅎㅎ 성인들에게는 다소 작은 양이지만 크기가 작은 만큼 아이들이 한 입에 쏘~옥 먹기에는 딱 좋겠더라구요ㅎㅎ

 

맛있게 먹고 있는 할로윈 오레오 덕분에 동서식품 매출 올려주러 조만간 오리지널 오레오 쿠키도 하나 사러 갑니다~^^

 

참고로 저처럼 이마트 계열 매장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