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일하게 하라/금융

파킹통장 추천 -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보통예금 연 1.7% 금액한도 제한 없음!

728x90
반응형

 

상상인저축은행에서 파킹통장 용도로 쓸 만한 꽤 좋은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연 1.7%(세전) 이자에 금액한도 제한이 없어 파킹통장으로 쓰기에 아주 좋은 상품입니다.

 

타 은행 파킹통장 중 이자가 높은 상품들은 금액 한도가 있거나 복잡한 조건들이 있어 실질적으로 큰 혜택을 받을 수 없는데 반해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보통예금은 예치금액, 예치기간 제한이 없다는 점! 그리고 해당 연이율을 받기 위한 특별한 조건이 없다는 점! 마지막으로 연 1.7%(세전)로 초저금리 시대에 보기 힘든 꽤 높은 이자를 주기 때문에 파킹통장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파킹(Parkning)통장

오늘은 파킹통장의 의미와 파킹통장으로 사용할 만한 몇 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킹통장이란, 입출금이 자유로우며 은행에 하루만 맡겨도 비교적(?)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통

new-treasure-map.tistory.com

 

 

이 상품은 상상인저축은행 앱 전용 상품으로 상상인디지털뱅크 앱을 설치 후 가입 신청하셔야 합니다.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해지 시에는 상상인저축은행 영업점을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요즘 저금리 시대를 감안하면 상상인저축은행 파킹통장은 연이율도 높지만 타행 이체수수료 면제가 되는 점도 굉장히 메리트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자는 매월 셋째주 일요일에 지급한다고 하네요. 공휴일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공휴일 다음날 지급하는 것으로 아는데 상상인저축은행은 약간 특이하네요^^;;; 제가 잘못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가입조건은 없으며 이자율은 실세금리 변동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파킹통장 상품 치고는 연 1.7% 정도면 굉장히 괜찮은 이율입니다:)

 

상상인저축은행 뱅뱅뱅 보통예금 파킹통장 계좌 개설 안내입니다. 계좌 개설 전에 신분증, 핸드폰, OTP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뱅뱅뱅 보통예금 상품 이외에도 상상인저축은행에는 이율이 높은 상품들이 꽤 많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축은행이라 제1 금융권 은행에 비해 높은 이율의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ㅎㅎ

 

현재 파킹통장을 찾고 계시다면 상상인저축은행에서 출시한 뱅뱅뱅 보통예금 앱 전용 상품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앱 전용 상품들은 1 금융권에 비해 높은 이율을 자랑하니 예적금 상품도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최근 만기된 적금을 어떻게 활용할지 아직 정하지 못했는데 우선은 조금이라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뱅뱅뱅 보통예금 상품 파킹통장에 파킹하러 갑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