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일하게 하라/금융

카카오펀드 -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신청하고 알테크 시작하기

728x90
반응형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이젠 카카오페이 결제 후 받은 리워드로 알테크합시다!ㅎㅎ 카카오페이 리워드란 카카오페이로 결제 후 받는 카카오페이 포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같은 개념으로 보시면 굉장히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는 실제 돈처럼 인출하거나 송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일명 알테크로 리워드로 펀드 투자하는 것입니다:)

 

사실 카카오페이 리워드는 아주 아주 아주 적은 소액이기 때문에 재미로 시작해보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카카오페이 리워드뿐만 아니라 추가로 납입하여 적극적으로 펀드 투자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후에는 아래와 같이 카카오페이로부터 '[결제] 리워드가 지급되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셔서 리워드가 지급되었습니다. 아래 [리워드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랜덤 페이머니가 지급됩니다.'와 같은 카톡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

 

여기서 [리워드받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중앙에 있는 알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페이 리워드를 받게 됩니다. 가장 최근에 받은 카카오페이 리워드는 2원이네요ㅎㅎ굉장히 소박하죠?!^^ 이 정도로 카카오페이 리워드는 굉장히 소액이니 재미로 펀드 투자해보시라고 추천하는 거랍니다:) 저 또한 카카오페이 결제 후 받은 리워드가 아주 적은 금액이지만 재미로 카카오페이 증권 펀드 투자를 신청했답니다^^ 2원이 20원이 되고 20원이 200원, 2,000원 되는 그날까지 쭉~카카오페이 리워드는 펀드에 투자할 예정입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

 

참고로 카카오페이 리워드의 최소 금액은 1원이며 이렇게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받은 리워드(랜덤)로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펀드 투자하는 것! 전~~~혀 어렵지도 않고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기 때문에 투자를 쉽게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쉽고 편한 접근으로 투자를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 투자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키고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게 됨으로써 끊임없이 돈이 일하게 되는 선순환으로 이어지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카카오페이 리워드를 펀드투자하려면 우선 카카오페이 증권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카카오톡 더보기→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투자 혹은 카카오페이 앱 → 카카오페이 투자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단에 보이는 결제 리워드로 부담없이 펀드 투자!(증권종합계좌 개설 필요)를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현재 알 모으기를 시작하시면 카카오페이에서 아주 소박하게 투자금 1,000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ㅎㅎ투자금 1,000원은 신청 후 첫 결제 시 즉시 지급받으며 선택한 펀드로 자동 투자됩니다.

 

카카오페이 펀드투자

 

여기서 기간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나와 있는데 이 기간은 어떤 기간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ㅜㅜ알 모으기 펀드 투자 모집을 8월 31일까지만 한다는 건지 첫 투자금 지원을 31일까지만 한다는 건지... 제가 이해를 못 하는 건지... 기간은 어떤 기간을 말하는지 상세한 설명이 없어 답답하네요ㅜㅜ카카오페이 리워드를 31일까지만 제공한다는 건가...ㅎㅎ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단 카카오페이 리워드 알 모으기 시작하기를 신청하고 봅니다ㅎㅎ알 모으기 시작하기를 누르면 '결제할 때마다 받은 리워드를 투자합니다' 아래 총 5가지 펀드 중 본인이 원하는 펀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저는 AI가 관리해주는 펀드와 채권 펀드, 유망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 중 유망IT 펀드를 선택했는데 그 이유는 앞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를 기점으로 비대면 산업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하여 이 펀드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자고수가 검증한 믿음직한 펀드는 가장 믿음직스럽지 못해서 패스ㅎㅎ 우선 제가 선택한 펀드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자면!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글로벌 4차 산업에 투자하는 상품입니다! 4차산업 대표 기업으로 엔비디아, 퀄컴, 페이팔, 이베이, 아마존, 알파벳(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오라클, IBM 등 누구나 알만한 대형 기업들에 투자하는 펀드입니다. 이 펀드를 선택 안 할 수가 없네요ㅎㅎ실제로 펀드가 아닌 주식 투자하고 있는 기업들이 몇 개 있어 더욱 투자하고 싶어 지는 펀드입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투자 기업들을 보니 여윳돈을 더 마련해서 더욱 적극적으로 똑똑한 펀드에 투자하고 싶어집니다ㅎㅎ짧은 기간이지만 이 펀드의 수익률을 한 번 보시죠.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수익률은 최대 6개월만 볼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사실 주식과 펀드는 단기가 아닌 장기 투자를 해야 훨씬 좋은 투자라고 생각하는 입장이라 6개월 수익률은 크게 의미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나름 의미 있는 결과라고 보입니다. 이 펀드의 포트폴리오를 보시면 외화현금 달러에 가장 큰 비중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이 FIRST TRUST CLOUD COMPUTING인데 이 상품은 제가 실제 투자할까 말까 고민 중이었는데 여기서 또 보게 되네요ㅎㅎ 개인적으로 포트폴리오 구성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카카오페이 리워드 펀드투자

 

펀드를 선택 후에는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는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며 5분 정도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신분증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계좌 개설 신청 완료하니 '계좌 개설 시 등록하신 신분증을 검수 중입니다. 1주 내 검수 완료 예정이며 완료 전까지 펀드 투자가 불가능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네요ㅎㅎ 검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페이 리워드는 바로 펀드에 투자될 예정이며 투자 지원금으로 1,000원이 아닌 2,000원을 받았습니다! 소비지원금 이벤트 참여 명목으로 2,000원을 받았습니다~내가 소비지원금 이벤트를 참여했나... 한 적이 없는 거 같은데... 그래도 1,000원보다는 2,000원이 좋죠ㅎㅎ

 

아무튼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리워드를 통해 소소하게 카카오머니(카카오페이 리워드)를 모아 펀드 투자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카카오페이로부터 오는 카카오톡 메시지에 리워드받기를 누르셔야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리워드가 적립되는 것이 아니니 꼭 카카오페이 결제 후에는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증권 펀드투자로 알부자됩시다~~~^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