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건강 및 의약품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비타민B 강력 추천

728x90
반응형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꾸준히 비타민B와 유산균을 복용하다가 한동안 비타민B를 섭취하지 않아도 혓바늘이 나지 않길래 안심했으나 피로가 누적되니 오래 못가 입 안에 바로 혓바늘이 생기더라구요.

 

어찌 보면 혓바늘(구내염)도 하나의 불치병인 것 같습니다.

 

한 2주 전 입 안에 혓바늘이 생겼었는데 혓바늘(구내염)이 생기니 계속 아프고 피곤하고 자연스럽게 몸 컨디션도 안 좋아지고... 일도 제대로 안 잡히고 블로그도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ㅜ

 

지금은 완전히 사라져 기분이 아주 상쾌하지만 짧은 기간 동안 정말 불편하고 힘들었습니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그래서 혓바늘을 빨리 치료하기 위해 비타민B 영양제를 부랴부랴 검색하기 시작했고 효능뿐만 아니라 가성비가 아주 좋은 비타민B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종근당에서 출시된 활력비타민B 플러스입니다.

 

구매 후 꾸준히 먹은 결과는 대성공! 일주일 넘게 낫지 않던 혓바늘이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를 복용 후 정확히 3일 뒤 싹 사라졌습니다ㅎㅎ

 

주로 복용했던 얼라이브 비타민B 제품도 이 정도로 짧은 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았는데 놀랄 정도로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제품은 정말 효과가 빨랐습니다.

 

물론 효과를 보는 시점과 실제 효력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얼라이브 비타민B보다 낫네요ㅎㅎ이제는 종근당으로 갈아탔습니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제가 구매한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제품은 60정(1일 1정 기준 2개월 분) 짜리를 온라인으로 배송비 포함 12,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근처에 있는 약국 몇 군데를 가봤지만 이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 없어 아쉽게도 매장과 온라인 가격 비교는 할 수 없었습니다ㅎㅎ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1일 섭취량이 1정으로 표시되어 있지만 저는 혓바늘(구내염)이 빨리 낫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상 후 1정 자기 전 1정을 복용했습니다.

 

그리고 3일 뒤 혓바늘은 싹 사라졌으나 사실 혓바늘로 인한 고통이 조금씩 사라지기 한 것(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일 차부터였습니다.

 

다른 고함량 비타민B 제품보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제품 효과가 굉장히 빠르게 효과를 봤습니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는 10정씩 포장되어 총 6 묶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국산 비타민 영양제의 경우에는 특유의 향 때문에 섭취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 제품은 국산 제품인 만큼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외국산 비타민 영양제를 섭취 시에는 되도록 빈 속에 복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정 브랜드만 메스꺼움을 유발시키는 것일 수도 있으나 빈 속에 비타민B 제품을 복용하고 속이 메스꺼워서 하루종일 굉장히 힘들었던 경험이 있거든요^^;;;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보기에는 특별한 것 없는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하지만 효과만큼은 역대급입니다. 혓바늘이 초등학생 시절 처음 나고 지금까지 몇 십년 동안 괴롭혔는데...정말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가 빛을 보게 해주네요ㅎㅎ

 

저처럼 혓바늘(구내염)이 자주 발생해 고생 중이시거나 누적된 피로로 인해 몸 컨디션이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유한양행의 메가트루, 커클랜드 비타민B,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등 다양한 비타민B 영양제를 섭취해본 결과 개인적으로 저는 종근당 활력비타민B가 가장 효과가 좋았습니다:)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오늘도 자기 전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1정 복용하고 잡니다~혓바늘아 피로야 물러가라~~~^^

 

혓바늘 없애는 법 -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영양제 추천(3개월 복용 후 변화)

종근당 활력비타민B 플러스 초등학생 때 혓바늘이 난 이후로 올해 8월까지 몇십 년 이상 혓바늘로 고생했던 제가 이제는 슬슬 혓바늘과 Good bye를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