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건강 및 의약품

혓바늘 없애는 방법 - 얼라이브원스데일리, 락토핏생유산균골드

728x90
반응형

혓바늘(구내염) 없애는 방법

혓바늘 없애는방법

오늘은 혓바늘(구내염)에 대처하는 방법 3번째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린 내용들은 혓바늘(구내염)이 발생한 이후에 혓바늘 증상을 완화하는 제품을 소개하는 이야기였다면 이번 3번째 이야기는 혓바늘(구내염)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하게 100% 예방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다만, 확실한 한 가지는 이 방법으로 저는 혓바늘 발생 빈도가 정말 현저히 낮아졌습니다.

 

우선 혓바늘에는 비타민 B 제품이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처음엔 비타민 C 제품을 주로 섭취했었는데 혓바늘 증상엔 도움이 되질 않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약사님에게 문의한 결과 혓바늘에는 비타민 B 제품군이 가장 도움이 된다고 알려주셨고 이를 계기로 비타민 B 제품을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종합비타민보다는 비타민 B로만 구성되어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드릴 제품은 바로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비타민입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이 제품은 조보아 씨가 광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여러 비타민 B 제품을 섭취해본 결과 이 제품이 가장 효과가 좋았고 이 제품은 남성용 / 여성용 / 남녀 공용 총 3가지로 출시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저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제품만 섭취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포맨 제품으로 섭취했는데 아무래도 원스데일리 남녀공용 제품으로 다시 돌아갈 것 같네요ㅎㅎ

 

효과의 차이는 미미할지 모르나 원스데일리 남녀공용 제품이 더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자세한 영양 기능 정보로 구매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 제품과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을 같이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산균 제품과 혓바늘이 무슨 관련이 있냐고 하실 수 있지만 저도 그 연관성에 대해서는 잘 모르니 대답할 수 없으나 제 경험이 말해준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ㅎㅎ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결론적으로 제가 혓바늘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으로는 비타민 B군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제품을 식후 자기 전 1알씩 섭취하시고 이와 함께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포씩 매일 섭취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별한 방법은 아니었지만 제가 소개한 방법으로 매일매일 꾸준히 섭취하시면 정말 조금이라도 효과를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한 내용들이므로 선택은 본인의 판단에 따라 하시면 되지만 전 이 두 제품을 꾸준히 섭취한 결과 발생한 빈도가 현저히 낮아졌습니다. 혓바늘(구내염)을 달고 사는 인생이라 지금도 매일 섭취하고 있네요ㅎㅎ

 

꼭 제가 소개한 이 두 제품을 섭취하지 않더라도 비타민 B와 유산균 제품을 같이 한번 섭취해보시길 바랍니다:)

 

혓바늘(구내염) 원인과 없애는법(1) - 유고 필모겔, 알보칠

안녕하세요. 혓바늘과 관련된 내용을 시리즈 형식으로 3편까지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 포스팅을 쓰려는 이유는 혓바늘 고통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나 혓바늘이 발생하면 엄청난 고통을 수..

new-treasure-map.tistory.com

 

혓바늘(구내염) 원인과 없애는법(2) - 오라메디, 아프니벤큐액, 이베다정, 리보테인, 아프타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혓바늘 포스팅 1편에서 언급했던 유고 필모겔, 알보칠 제품 이외에 직접 사용해봤던 약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을 다 써본 것은 아니지만 약사들이 추천..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