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화장품 & 미용

남성올인원로션 화장품 추천 - 무슈제이 올인원(정우성화장품)

728x90
반응형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무슈제이 올인원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정우성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는 남성 올인원 로션 무슈제이 올인원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으로 굉장히 길어요ㅎㅎ

 

사실 이 제품은 대학생 때부터 사용하긴 했지만 어느 순간 품절되어 더 이상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작년 말쯤 재판매를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얼마나 인기가 좋았으면 재판매를 시작했을까요?ㅎㅎ 그런데 무슈제이 화장품을 TV에서 본 적이 없지 않나요? 그렇다고 SNS에서도 거의 본 기억이 없는데 왜 유명해졌을까요?(사실 제가 SNS을 하지 않아서 못 봤을 수도 있습니다.)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화장품 모델이 정우성씨라서 특별히 광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건가...ㅎㅎ 모델도 모델이지만 무슈제이 올인원의 가장 큰 장점은 갓성비입니다! 남성용 올인원 로션 화장품 중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b

 

그래서 무슈제이 올인원 제품이 남성분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세를 탄 거 같습니다.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뚜껑은 똑딱이 같은 타입으로 사용법이 굉장히 간편합니다.귀차니즘 남성들이 좋아할 만한 개폐 방법이네요:)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사용법은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주면 됩니다:)

 

용량은 155ml으로 양은 적당해 보이지만 사용하다 보면 금방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제 손등에 무슈제이 올인원 로션을 조금 발라봤습니다.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보이시나요?! 사진 한 장으로도 촉촉함이 잘 전달되는 것 같네요! 이 제품은 로션 타입으로 사진과 같이 굉장히 촉촉하면서 흡수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장점만 줄줄이 나열하면 안 되겠죠?!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은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무슈제이 클래식 아쿠아 에센스 올인원

로션을 바르는 이유는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하기 위함인데...이건 너무 큰 단점이려나ㅎㅎ 아무튼 이 제품을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다른 올인원 제품에 비해 가성비가 좋으나 지속력이 떨어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이런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TIP! 건성이시거나 건조한 날씨에는 두세 번 덧발라 줍니다.

 

아무래도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인정한 것으로 보이네요ㅎㅎ

 

정우성 - 무슈제이 화장품 인터뷰 일부 내용 중

 

"이걸 바른다고 제가 되는 건 아니겠지만, 피부톤이나 이런 것들은 저와 비슷해질 수 있습니다. 꼭 한번 써보세요"

 

마지막으로 이런 분들에게 무슈제이 올인원 로션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 남성분들 중 올인원로션을 처음으로 사용하려고 고민 중인 사람
  2. 올인원로션 중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을 찾고 있는 사람
  3.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제품을 찾는 사람
  4. 정우성처럼 되고 싶은 사람...(?) 죄송합니다.

가성비가 워낙 뛰어나 남성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무슈제이 올인원 화장품! 남성용 올인원 로션을 고민 중이시라면 한 번쯤은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성올인원로션 화장품 추천 - 엠도씨 화이트닝 올인원

오늘도 남성 올인원 제품을 하나 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무슈제이 올인원 제품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제품은 바로 엠도씨 화이트닝 스킨로션입니다. 개인적

new-treasure-map.tistory.com

 

아이오페 맨 올인원 - 스킨과 로션을 한 번에 남성 올인원 화장품

남성 올인원 화장품 -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남성분들은 스킨 따로 로션 따로 이중으로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탄생한 남성 올인원 화장품! 말 그대로 스킨과 로션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