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화장품 & 미용

다크써클 없애는법 - 개그맨 김수용씨가 광고한 유치더판다봉

728x90
반응형

판다봉

오늘은 개그맨 김수용씨가 광고하셨던 유치더 판다봉(UCHITHE PANDA BONG) 제품에 대해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김수용씨 하면 딱 떠오르는 한 가지가 있죠!?

 

바로 다크써클입니다. 

 

개그맨 김수용씨는 다크써클이 심한 대표적인 연예인이시죠ㅎㅎ

요즘엔 광고하지 않는 것으로 알지만 유치더 판다봉이라는 다크써클 관련 제품을 광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굉장히 효과를 봤다고 말하시는 것을 봤던 것으로 얼핏 기억합니다.

저의 기억이 잘못된 것일 수도 있어요:)

 

아무튼 다크써클이 김수용씨만큼 심하진 않지만

자주 생겨 스트레스를 좀 받는 편이라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유치더 판다봉 제품 뒤쪽을 보시면 

'눈가의 칙칙한 그림자를 완화하고 어두웠던 눈가를 환하게 관리해주는 다크 봉입니다.'

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그리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 주름개선이라는 설명도 함께 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머리 부분은 굉장히 말랑말랑하기 때문에 눈밑에 다크써클 부분에 바르실 때

부드럽게 바르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이라고 말할 만큼 대단한 기능은 아니지만

나름 고객들을 세심하게 생각한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ㅎㅎ

 

얼마나 말랑말랑한지 보여드리려고 동영상을 첨부하려고 했는데 안 되네요ㅜㅜ

카카오TV(?)까지 가입하라고 해서 했더니만ㅜㅜ자꾸 오류가 뜨네요...휴

다음에 다시 시도해봐야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에 대한 성능 결과죠. 꾸준히 6개월 정도 사용한 결과는?!!!


다시는 구매하지 않겠습니다!!!

 

이유를 말씀드리면 제품에 대한 리뷰를 보면

대부분 꾸준히 사용한 결과 다크써클이 사라지고 그동안 칙칙했던 눈밑이 밝아졌다고...

 

정말 맞을까요? 유치더 판다봉을 발라서 눈밑의 다크써클이 사라졌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제가 직접 사용한 결과 유치더 판다봉은 다크써클의 근본 원인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유치더 판다봉 제품은 다크써클 제거용 제품이 아닌 선크림 용도로 생각하시고 구매하신다면 나쁘진 않을 거 같네요.

다만 유치더 판다봉 제품으로 인해 다크써클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말하는 건...좀 아닌 거 같네요.

지속적인 효과가 아닌 단발성 효과만 볼 수 있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사실 꾸준히 사용하라는 말에 속임수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리곤 이렇게 말하죠. 효과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선크림 용도로 구매하신다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만으로 다크써클을 없앨 수 있다? 이건 아니라는 거죠ㅎㅎ

근데 가격도 그렇고 저렴한 편도 아니고 한 번 사용한 결과 매력적인 제품은 아니네요.

똑똑한 여러분들은 이러한 광고에 속지 말자구요.

 

이 정도로 유치더 판다봉 제품에 대한 리뷰를 마치고

제가 TV를 잘 안 봐서 그러는데 개그맨 김수용씨는 요즘 방송을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저와 개그코드가 맞아서 그런지 김수용 아저씨 나오면 재밌게 봤었는데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