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반반닭강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퀄리티 있는 닭강정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닭강정 제품의 정식 명칭은 반반닭강정입니다. 반반닭강정의 가격은 9,900원으로 기존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출시하고 있는 세븐포차 닭강정(4,600원)보다 5,300원이 더 비쌉니다.
하지만 비싼 만큼 세븐포차 닭강정보다는 닭 자체 품질과 맛은 월등히 낫습니다. 반반닭강정은 간장닭강정과 양념닭강정이 반반 섞여 있으며 추가로 모짜렐라&체다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볼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쉐푸드(Chefood) 브랜드
반반닭강정을 유통하는 곳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이지만 제품 자체 브랜드 명칭은 쉐푸드입니다. 쉐푸드(chefood) 브랜드 로고는 반반닭강정 제품 상단 오른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잠깐 쉐푸드 브랜드에 말씀드리자면 쉐푸드는 전문 chef가 만든 롯데푸드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로 쉐푸드 로고의 그린(Green)은 자연의 맛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쉐푸드 브랜드의 특징으로는 재료의 선별부터 맛, 그리고 영양까지 전문가의 원칙을 준수합니다. 한식 이외에도 세계 다양한 요리 중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요리를 선별해 다채로운 식문화를 만들고자 한다고 합니다.
쉐푸드는 가정간편식 대표 브랜드답게 볶음밥, 찌개류, 전, 파스타, 스파게티, 중화요리, 분짜, 월남쌈, 쌀국수 등 정말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쉐푸드 제품은 롯데푸드 파스퇴르몰 또는 여러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앱 푸드핫딜(예약주문)을 이용하세요!
쉐푸드 반반닭강정은 세븐일레븐 앱 푸드핫딜 이벤트를 통해 예약주문으로 구매했습니다. 세븐일레븐 앱에서 진행하는 푸드핫딜을 이용하시면 30~5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푸드핫딜 이벤트 상품은 매일 변경되며 요일별 이벤트 상품은 세븐일레븐 앱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반닭강정은 저처럼 예약주문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직접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방문하셔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직접 방문 시에는 재고가 없을 수도 있으니 반반닭강정 구미가 당기시는 분들은 예약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규모가 작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아예 판매하지 않을 수도 있고 매장 규모가 큰 편의점에 가셔도 1~2개 정도만 판매하고 있으니 직접 방문 시에는 구매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ㅎㅎ 참고하세요!
반반닭강정 칼로리 및 나트륨 함량
세븐일레븐 쉐푸드 반반닭강정의 중량은 588g이며 칼로리는 2,325kcal입니다. 나트륨 함량은 1,870mg로 하루 최대 권장량인 2,000mg의 94%에 해당하는 비율로 꽤 높은 함량이기 때문에 반반닭강정은 다른 사람들과 나눠 먹거나 혼자 드셔야 한다면 하루가 아닌 이틀에 걸쳐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서 살짝 보이는 저 치즈볼 2개가 반반닭강정의 히든카드입니다. 어쩌면 닭강정보다 더 맛있다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반반닭강정 뚜껑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반반닭강정은 전자레인지 조리가 필요한데 전자레인지 조리 시에는 비닐과 뚜껑을 제거 후 전자레인지에 가정용 기준(700W) 2분, 편의점 매장용 전자레인지 기준(1000W) 1분 40초 정도 돌려주시면 됩니다.
반반닭강정 양은 시중에 판매하는 치킨 한마리 정도 양입니다. 일반 닭강정 집에서 한마리를 주문하면 보통 1만원을 넘는데 비해 세븐일레븐 편의점 반반닭강정은 1만원을 넘지 않아 양 대비 적절한 가격으로 생각됩니다.
아직 전자레인지 조리 전 반반닭강정 모습입니다. 외관은 닭강정 전문점에서 파는 닭강정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양념닭강정과 간장닭강정! 그리고 치즈볼과 함께 고구마도 군데군데 들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완료된 반반닭강정 모습입니다. 조리 전과 조리 후의 모습은 큰 변화는 없지만 따뜻하게 데웠더니 치킨 냄새가 솔솔~
제가 위에서 잠깐 언급했던 모짜렐라&체다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볼입니다. 진짜 닭강정보다 치즈볼은 드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여러 명이 드신다면 닭강정은 포기하시더라도 이 치즈볼만큼은 꼭 드셔야 합니다ㅎㅎ
사진에서 보듯이 치즈가 꽉 차 있어서 굉장히 고소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간장닭강정 쪽에 치즈볼이 들어있지만 간장맛이 나진 않습니다. 특별한 이유없이 색상이 비슷해서 간장닭강정 쪽에 담은 것 같습니다.
1~2개가 더 들어있었으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했던 반반닭강정 치즈볼은 꼭 먹어보시길^^b
반반닭강정에 들어있는 고구마입니다. 양념닭강정, 간장닭강정 모두 고구마가 들어있습니다. 고구마 좋아하신다면 양념 고구마나 간장 고구마 모두 좋아하실 거예요ㅎㅎ
고구마는 자주 먹었던 익숙하면서 무난한 맛으로 맛있게 후루룩 짭짭했습니다. 다만 전자레인지 조리를 해서 그런지 고구마가 잘 부서집니다ㅜㅜ
이걸 '고구마가 부드러워서 그런 거다'라고 말은 못 하겠고 아무튼 맛은 괜찮지만 살짝 먹기 불편한 정도로 너무 힘이 없는 고구마ㅜㅜ
젓가락이나 포크보다 그냥 숟가락을 먹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오늘의 주인공! 전자레인지로 따뜻하게 잘 데워진 양념닭강정과 간장닭강정입니다. 양념닭강정과 간장닭강정 퀄리티는 확실히 세븐포차 닭강정보다 좋습니다.
잘 양념된 튀김옷만 있는 닭강정이 아닌 속살이 꽉 찬 진짜 닭강정입니다. 닭강정 맛은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양념닭강정 또한 전혀 맵지 않아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정도에 매콤함이며 간장닭강정은 시중에 판매하는 간장닭강정보다는 간장 맛이 조금 약한 편입니다.
제가 느낀 반반닭강정 맛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맵지 않은 양념닭강정과 간장맛이 덜한 간장닭강정입니다. 닭강정 2가지 맛을 한 번에 먹고 싶으시다면 세븐일레븐 쉐푸드 반반닭강정 드셔 보세요! 가성비 좋은 평범한 닭강정이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세븐일레븐에서 상품 구매 시에는 엘포인트(LPOINT) 적립 또는 사용하실 수 있으니 미리 엘포인트 회원가입을 하시고 엘포인트 앱을 다운로드받으셔서 알뜰하게 적립받으시길 바랍니다.
※ 맛있는 야식 먹을 시간입니다!
'제품리뷰와 일상 > 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자메카 통새우스테이크골드 피자 (0) | 2021.01.16 |
---|---|
세븐일레븐 소반 x 프레시지 매운순대볶음 혼술 안주 (0) | 2021.01.07 |
오뚜기 신상 오즈키친 스프카레 떠먹는 카레! (0) | 2021.01.04 |
해장라면 속풀라면 - 이마트24 x 컨디션의 콜라보 한정판 상품 (0) | 2021.01.03 |
가성비 하나만큼은 최고인 구공족발 포장 리뷰 (0) | 2021.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