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일하게 하라/생활꿀팁

그것이알고싶다 실시간 시청 다시보기 재방송

728x90
반응형

그것이알고싶다 실시간

그것이알고싶다 무료로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드라마, 예능, 다큐, 시사, 뉴스, 스포츠, 애니메이션 등 보고 싶은 방송을 보기 위해 매주 손꼽아 기다렸던 프로그램을 집에서 편하게 볼 수 없는 상황(이동 중이거나 TV가 없는 곳에 있거나 고장이 났거나 등등)에 놓이신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실시간 방송을 포기하고 다음날 혹은 다른 날에 해당 프로그램 재방송을 보기 위해 재방송 편성표를 찾아보고 여기저기 TV 채널을 돌리시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재방송을 보기 위해 이리저리 검색하거나 하루 이상 더 기다리는 등 불필요하게 시간 낭비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로 프로그램을 볼 수 없는 상황에 놓인 것을 제외하고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또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전자기기만 있다면 어디서든 본인이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단, 일부 방송은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으나 유료입니다.)

 

 

SBS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우리나라 대표 시사프로그램인 '그것이알고싶다'는 저 또한 굉장히 좋아해 매주 챙겨보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TV를 볼 수 없는 상황, 예를 들어 도보로 이동 중이거나 대중교통을 이용 중일 때 어떻게 하면 손꼽아 기다리던 프로그램 본방송을 놓치지 않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까요?


무료로 본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해당 프로그램 방송사(그것이알고싶다)에서 운영하는 SBS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 SBS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무료로 해당 프로그램을 보실 수 있습니다.(참고로 타 영상 플랫폼 사이트에서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무료로 그것이알고싶다 본방송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1. 그것이알고싶다 본방송 시작 전 미리 시청 준비할 것(실시간 방송 전 광고를 꼭 봐야 하기 때문에 적어도 5분 전에는 미리 준비할 것)

2.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SBS 온에어'라고 검색

3. SBS 온에어 클릭 후 로그인(비회원으로는 3분 무료보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꼭 회원가입하셔야 합니다.)

4. 2~4개 광고 시청 후 SBS 온에어로 그것이알고싶다 본방송 즐기기

 

정말 간단하죠?!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무료로 본방송을 볼 수 있는 시대입니다. 다만 고화질 또는 초고화질로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유료 가입이 필요하지만 일반화질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시청 시에는 SBS 온에어 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SBS 회원가입은 미리 해두셔야 하며 SBS 온에어로 시청 시에는 몇 개의 광고를 필수로 시청해야 하기 때문에 방송 시작 시간보다 미리 접속하셔야지 방송 앞부분의 1초도 놓치지 않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재밌게 그것이알고싶다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재방송)

 

 

그것이알고싶다 무료로 다시보기(재방송)

만약에라도 그것이알고싶다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지 못했다면?! 그렇다면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알고싶다 다시 보는 방법(재방송)

1.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그것이알고싶다' 검색

2. 그것이알고싶다 클릭

3. 그것이알고싶다 홈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방송보기 중 다시보기 클릭

4. 시청하지 못한 회차 방송 찾아 광고 시청 후 무료로 다시보기 즐기기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는 SBS 온에어와는 다르게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또한 무료의 경우 일반화질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그것이알고싶다 다시보기에 경우 정말 빠르면 본방송 종료 후 30~50분 내로 그것이알고싶다 홈페이지에 업로드됩니다. 하지만 최근 간혹 1~3일 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있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것이알고싶다 프로그램을 예를 들어 본방송을 무료로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SBS 온에어)과 다시보기(재방송) 시청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여기서 센스 있으신 분이라면 그것이알고싶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SBS에서 진행하는 드라마, 뉴스, 다큐, 시사 등 모든 방송은 SBS 온에어에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알아채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요약하자면 SBS에서 방송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S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미리미리 SBS 회원 가입해둘 것!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시청할 경우에는 SBS 온에어 앱을 다운로드할 것!

 

※ 알아두면 재밌고 도움되는 깨알정보

 

베지밀 AB 둘의 차이점은? 베지밀 A와 베지밀 B의 숨은 비밀

베지밀 A와 베지밀 B의 차이를 알고 계신가요? 최근 온라인에서 베지밀 A와 베지밀 B의 차이를 재밌게 풀어낸 짤(?)을 보고 이 둘의 차이가 더 궁금해져서 알아봤습니다. 이 짤이 팩트인지 아닌지

new-treasure-map.tistory.com

 

리아이스팩 - 아이스팩 재활용 방법(짠테크)

이제는 아이스팩 그냥 버리지 마세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택배 물량이 굉장히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전체적으로 택배 물량 자체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신선식품 배

new-treasure-map.tistory.com

 

맥심 OK캐쉬백 적립하기 - 맥심커피믹스 개봉구 그냥 버리지 마세요!

맥심커피믹스 개봉구 그냥 버리지 마세요! 우리나라 커피믹스계의 대표 선두주자인 맥심커피믹스를 구매하시고 그냥 버리시면 안 됩니다! 예전부터 맥심커피믹스를 구매하시면 OK캐쉬백 포인

new-treasure-map.tistory.com

 

자동차세 납부 방법 및 연납 신청

하반기(2기분) 자동차세 기간 내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동차세란 자동차 소유에 대하여 부과하는 세금으로 매년 6월과 12월에 자동차세를 납부하게 됩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따로 하지 않으

new-treasure-map.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