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일하게 하라/온라인 부업

나이키 SNKRS 운동화 재테크하기(리셀) 당첨 확률 높이는 꿀팁까지!

728x90
반응형

나이키 운동화 SNKRS

나이키 SNKRS

여러분은 재테크라고 하면 어떤 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작년에 엄청난 투자 붐을 일으킨 주식과 부동산일 텐데요. 주식과 부동산 이외에도 달러와 금, 은, 채권 투자 재테크 방식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작년부터 최근까지 진행 중인 비트코인이 가장 핫한 재테크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기도 하죠😱

 

하지만 비트코인은 부동산과 주식, 금, 은, 달라보다 훨씬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비트코인 투자 시에는 조심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오늘은 비트코인 이야기가 아니라 굉장히 신박한 재테크 방법 중 하나로 알려진 운동화 재테크에 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운동화 재테크란 운동화 리셀이라고도 불리며 말 그대로 한정판 운동화를 구매 후 가치가 상승하면 되파는 재테크 방식입니다. 그럼 어떻게 한정판 운동화를 구할 수 있냐? 고 궁금하실 텐데요. 운동화 리셀 중 가장 인기가 좋은 나이키 운동화를 예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나이키 SNKRS

나이키 운동화 재테크 방법(리셀 방법)

  1.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나이키 SNKRS를 검색합니다.
  2.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비회원이신 분들은 회원가입하시길 바랍니다.)
  3. 로그인 후 Feed / In Stock / Upcoming 중 Upcoming을 클릭합니다.
  4. Upcoming에서 응모 가능한 운동화를 선택하셔서 응모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응모 후 1시간 뒤 당첨자를 확인합니다.
  6. 당첨자로 선정되셨다면 당첨자 구매 기간 안에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당첨자 발표 후 몇 시간 내로 구매해야 합니다.)
  7. 당첨된 운동화를 잘 보관하셨다가 일정 기간이 지난 후 해당 운동화 가치가 오른다면 여러 플랫폼을 통해 판매하시면 됩니다. 예) KREAM 어플(앱)

※ 운동화별로 응모 가능한 기간이 상이하니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응모 기간을 잘 확인해주세요. 응모 가능한 운동화는 오픈 후 1시간 정도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응모 후 1시간 뒤 발표됩니다.

 

나이키 SNKRS 당첨 확률 어떤가요?

: 아직까지는 모르는 분들이 더 많아 당첨 확률이 높을 것 같지만 실제 운동화 매니아들이 많기 때문에 최근에는 예전에 비하면 당첨 확률은 매우 낮아졌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SNKRS뿐만 아니라 여러 플랫폼에서 이와 같이 한정판 운동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최대한 많이 응모하시면 조금이라도 당첨 확률이 오르지 않을까요?!😊

 

이는 단순 뇌피셜(?)이지만 최대한 많은 사이트에서 응모를 많이 하시는 수밖에 없습니다. 응모하는데 1분도 걸리지 않으니 당첨 확률은 낮더라도 도전해볼 만한 가치는 있지 않을까요?!🤣

 

실제 한정판 나이키 운동화를 2년 전 쯤 20만 원에 구매했습니다. 그러다 최근 해당 운동화의 가치가 많이 올라 약 4배 가격에 판매를 했습니다. 한정판 나이키라는 희소성과 브랜드 가치 덕분에 이러한 운동화 재테크가 가능한 것입니다. 그러니 운동화 재테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브랜드 가치가 높으면서 희소성이 높은 운동화를 득템 하신다면 몇 배 이상의 수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보관만 잘 한다면 어떤 재테크 못지않게 높은 수익률을 가져다줍니다. 사람들이 한정판 운동화를 꾸준히 모으는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그러니 운동화뿐만 아니라 다른 한정판 제품이 나오면 득템 할 수 있는 기회를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나이키 SNKRS 당첨 확률을 올리는 또 한가지 꿀팁!

: 엄청난 꿀팁은 아니지만, 오로지 운동화를 리셀하실 즉 다시 되팔 목적으로 한정판 운동화 응모에 참여하시는 분이라면 가장 없어 보이는 운동화 그리고 가장 안 신을 것 같은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요거요거 조금 꿀팁이 되었을까요?!😊 사실 이렇게 전략적(?)인 접근을 하시더라도 당첨이 쉽지는 않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돈이 일하게 하라/온라인 부업] - 패널나우 재택부업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돈이 일하게 하라/온라인 부업] - 서베이링크 - 재택부업 설문조사 앱테크

[돈이 일하게 하라/금융] - 예금 적금 높은 은행 찾는 방법 - 전국은행연합회

[돈이 일하게 하라/생활꿀팁] - 서울시 온라인 여론조사 참여하고 마일리지 적립

[돈이 일하게 하라/생활꿀팁] - KB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 및 적립(리브 메이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