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와 일상/건강 및 의약품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코어 프로바이오틱스은 역시 다르다

728x90
반응형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국민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국민 유산균 제품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유산균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대형마트나 홈쇼핑 그리고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인지도가 높은 드러그스토어에서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저번 주말에도 올리브영과 롭스를 방문했었는데 매장 내 아주 잘 보이는 곳에 딱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매출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제품이라는 방증이겠죠?!ㅎㅎ

 

 

아무튼 이전에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노란색)를 먹다가 이번만큼은 새롭게 프리미엄 제품 라인에 속하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주황색)을 구매했습니다. 유산균 제품은 확실히 꾸준히 먹기만 한다면 효과는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장이 예민한 편인데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을 먹을 때와 안 먹었을 때의 차이를 확연히 느끼고 있답니다^^;;;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다 보니 효과를 더 느끼는 거 같은 그러한 싸~한 느낌이...ㅎ.ㅎ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그래서 요즘 불규칙한 수면시간과 스트레스로 인해 다시 장 밸런스가 좋지 못한 거 같아 구매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제품은 이미 여러 번 먹어본 적이 있지만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처음으로 구매했습니다:)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라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하며 1박스(60포 x 6개)로 구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LACTO-FIT)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꼭 맞다는 의미의 FIT이 결합된 합성어로 락토핏은 연령, 상황,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락토핏 제품 라인을 살펴보시면 생유산균 베베(만 1~3세), 키즈(만 4~15세), 패스(청소년), 골드(온가족), 코어(온가족 프리미엄)까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 제품과 임산부, 다이어트, 피부, 식물유래, 배변 강화 등 여성의 장 건강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 있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베이스(LACTO-Base)

  • 락토베이스는 각각 위장, 소장, 대장에서 주 서식하는 핵심 유산균주를 조합한 것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프롤린(PFM) 유산균

  • 프롤린(PFM) 공법이란 유산균 제조 중 프롤린이라는 아미노산을 첨가하여 균주 자체의 내산성, 내답즙성, 안정성을 향상해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게 하는 코어 강화 기술입니다.
  • 유산균의 핵심은 얼마나 오래 장내에 생존하느냐에 따라 효과가 달라지는데 종근당에서 개발한 국내 최초 특허 공법인 프롤린(PFM) 공법으로 인해 장내 생존율을 향상했습니다.

프롤린 공법을 통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여 실질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효과성, 안전성, 안정성을 고려하여 락토핏만의 핵심 유산균들을 모으고 모은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5속 유산균 함유

  • 유산균은 제각각 서식하는 위치가 다른데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는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토코커스, 스트렙토코커스, 엔테로코커스와 같이 종류가 다른 5속 유산균을 모두 함유하고 있습니다.

신바이오틱스

  •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해 탄생시킨 신바이오틱스!
  • 락토핏 생유산균 제품은 한 번에 두 가지를 섭취할 수 있어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더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유산균 포뮬러(SYNbiotic Formula)입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제품은 각기 종류가 다른 5가지의 유산균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역할까지 한 번에 담고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닌 일석오조(?) 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겠죠?!ㅎㅎ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내 몸에 핏, 락토핏! 락토핏 생유산균은 효과뿐만 아니라 상품 패키지 디자인도 깔끔해 보관도 용이하답니다:)

 

참고로 락토핏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은 종근당건강 제품으로 종근당건강은 유산균 제조 판매 국내 1위 기업이라는 사실! 이 사실을 듣고 나니 더욱더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팍팍 올라가지 않나요!?ㅎㅎ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1포의 양입니다. 색깔은 영롱한 느낌이 나는 보라색 빛이 돌아서 예쁜 모래(?) 같은 느낌도 나더라구요ㅎㅎ

 

참고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제품은 1일 1회, 1회 1포를 식전 식후 관계없이 섭취하시면 됩니다. 그냥 드시는 거예요! 락토핏 생유산균은 물과 섞어 마시거나 물에 타서 드시는 것이 아닙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프로바이오틱스

우리의 식습관, 외부환경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언제든지 우리 장 속에 있는 유산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바뀔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균형을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하루에 1포 정도만 꾸준하게 드신다면 충분히 개선될 수 있고 건강을 유지하실 수 있을 거예요.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거나 불규칙한 식습관 및 생활습관 또는 노화로 인해 장 건강이 조금이라도 우려가 되신다면 우리의 장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를 과감하게 선택해 보세요~:)

 

내 장이 조금 더 튼튼해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실 테니까요~^^

728x90
반응형